(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샴푸 광고모델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머릿결이 좋아서 샴푸 광고모델로도 잘 어울리는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 투표수 24만 6107표 중 13만 9225표를 획득, 56.5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매력 키워드는 '눈부시다'가 37%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빛나는' 32%, '흡입력' 23% 순이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진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해 마이셀럽스가 뽑은 ‘6월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7월 투표에서도 진은 ''카스' 맥주 광고에 어울리는 보기만 해도 무더위가 날아갈 것 같은 청량한 스타는?' 1위,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넘치지만, 무대 아래에선 애교 장인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는?' 1위, ‘'반스'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트리트 감성 낭랑한 아이돌은?’ 1위를 차지해 마이셀럽스가 뽑은 '7월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돼 두 달 연속 왕좌의 자리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진은 '마이 셀럽스 소셜 지수 아이돌 전체 TOP10' 월간 누적순위에서도 7월에 이어 8월 현재까지도 꾸준히 1위를 지키며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