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알볼로타임즈’ 사보. (사진=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알볼로타임즈’ 사보 발간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기업 가치를 담은 사보 ‘알볼로타임즈’ VOL. 10을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볼로타임즈는 피자알볼로의 구성원과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내?외부 소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발행된 것으로 피자알볼로의 전 지점에 비치된다. 이번 알볼로 타임즈에는 ‘독도사랑을 실천하다’, ‘도우에 집중하다’, ‘기본에 집착하다’, ‘사람을 생각하다’, ‘알볼로 이야기’ 등 총 5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브랜드 슬로건인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를 표현했다. ‘독도사랑을 실천하다’ 카테고리에서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맺은 계기를 시작으로 독도와의 인연을 담았으며, 가맹대표들과 함께 올해 방문한 독도 탐방 타임라인을 그려 나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알볼로타임즈 VOL. 10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콘텐츠로 구성해 고객에게 피자알볼로를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기부와 봉사 등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BBQ치킨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하는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 (사진=BBQ) ■ BBQ,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5000마리 치킨 전달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패밀리(가맹점)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약 5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다. 재능기부를 원하는 패밀리들이 본사에서 지원하는 신선육으로 조리한 치킨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한다. 올 1월부터 총 55개 지점의 패밀리가 125회에 걸쳐 약 1억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 358개 지점에서 현재까지 총 25,0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조리한 치킨은 참여한 패밀리의 매장 인근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보육원, 요양원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됐다. 치킨릴레이에 참여한 BBQ 패밀리는 “여러 모로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힘이 닿는 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외면하지 않고 손을 내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알볼로타임즈’ 사보 발간한 피자알볼로…지역 사회복지센터에 5000마리 치킨 전달한 BBQ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8.24 15:27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알볼로타임즈’ 사보. (사진=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알볼로타임즈’ 사보 발간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기업 가치를 담은 사보 ‘알볼로타임즈’ VOL. 10을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볼로타임즈는 피자알볼로의 구성원과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내?외부 소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발행된 것으로 피자알볼로의 전 지점에 비치된다.

이번 알볼로 타임즈에는 ‘독도사랑을 실천하다’, ‘도우에 집중하다’, ‘기본에 집착하다’, ‘사람을 생각하다’, ‘알볼로 이야기’ 등 총 5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브랜드 슬로건인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를 표현했다.

‘독도사랑을 실천하다’ 카테고리에서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맺은 계기를 시작으로 독도와의 인연을 담았으며, 가맹대표들과 함께 올해 방문한 독도 탐방 타임라인을 그려 나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알볼로타임즈 VOL. 10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콘텐츠로 구성해 고객에게 피자알볼로를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기부와 봉사 등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BBQ치킨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하는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 (사진=BBQ)

■ BBQ,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5000마리 치킨 전달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패밀리(가맹점)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약 5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지역 사회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다. 재능기부를 원하는 패밀리들이 본사에서 지원하는 신선육으로 조리한 치킨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한다. 올 1월부터 총 55개 지점의 패밀리가 125회에 걸쳐 약 1억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 358개 지점에서 현재까지 총 25,0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조리한 치킨은 참여한 패밀리의 매장 인근 사회복지관, 아동센터, 보육원, 요양원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됐다.

치킨릴레이에 참여한 BBQ 패밀리는 “여러 모로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힘이 닿는 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외면하지 않고 손을 내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