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 주-
피자헛, 배민과 함께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피자헛)
■ 피자헛, 배달의민족과 함께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가을 한정 신메뉴 단독 런칭 기념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피자헛 메뉴를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전메뉴를 대상으로 2만4900원 이상 주문 시 포장 1만원, 배달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가을 한정 신메뉴인 ‘레몬크림쉬림프’ 주문 시에는 더블 할인이 적용돼 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민1 주문 시 ‘레몬크림쉬림프’는 9000원, 그 외의 메뉴에는 8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피자헛을 만나볼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가을 한정 신메뉴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헛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피자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오는 28일까지 배달 앱 요기요에서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시원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배달 앱을 활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말 동안 요기요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이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피자알볼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