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삼성전자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빛내며 새로 출시된 갤럭시Z플립4 매출 증대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료=삼성걸프 SNS)
삼성걸프(SamsungGulf)는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Which BTS member slayed with his new #GalaxyZFlip4?"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8만 87명 중 52%의 과반이 넘는 지지를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갤럭시Z플립4’를 대표하는 모델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자료=삼성전자 SNS)
2022년 8월까지 43개월째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지민은 방탄소년단이 삼성전자와 협업을 시작한 후 긍정적 광고 효과를 발휘, 앞서 출시된 갤럭시 S20가 점유율 1위를 이끈 주요 요인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자료=삼성전자 SNS)
최근 삼성전자는 ‘Jimin having fun taking selfies with his GalaxyZFlip4 #GalaxyxBTS’라는 글과 함께 뱅헤어스타일에 화이트 라운드 셔츠, 오렌지 컬러의 재킷을 입고 톡톡 튀는 상큼 청량한 소년미를 뽐내는 지민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에 지민과 갤럭시Z플립4에 대한 브랜드 상승 효과가 더욱 뜨겁게 고조되고 있다.
(자료=삼성전자 SNS)
화보에서 지민은 길고 곧은 목선에 이어지는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대 등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뿜어내는가 하면 살포시 미소짓는 눈과 도톰한 붉은 입술과 분위기는 귀족적인 비현실적 왕자님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를 본 팬들은 "잘생겼다 사고 싶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함", "내가 갤럭시Z플립4를 산다면 무조건 지민 때문이야", "갤럭시는 지민이 가장 상징적이지", "믿고 구매하는 '삼성지민'은 이제 고유명사인 듯"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