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이영지가 인스타그램에서 진을 팔로우하면서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영지가 스타를 자기 집에 초대해 술과 안주를 대접하는 ‘술 먹방’ 웹 예능 콘텐츠다.
(자료=이영지 인스타그램)
앞서 이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아티스트를 전부 팔로우한 상황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진만 팔로우했다는 점은 진의 출연 사실 가능성을 더욱 높인다.
(자료=건국대학교 카페)
팬들 사이에서 평소 진은 술 취하면 주사가 ‘애교 부리기’로 유명하다. 진이 데뷔전 대학교 신입생 때 쓴 글에 따르면 “술취하면 애교 떨어요 ㅜㅜ”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데뷔후 2018년 공식 팬카페에는 “궁금한 게 생겼어요. 호랑이는 물 속에서도 강하잖아요. 그럼 물에 방금 들어온 호랑이랑 상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 ”죄송해요 취했어요ㅠㅠㅠ“라며 술에 취한 와중에도 팬카페에 접속하는 다정함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로 차쥐뿔 나오나요? 석진이가 애교부리는 걸 전세계 사람들이 볼 수 있다는 거잖아”, “조회수 상상도 안된다”, “소문이 진짜면 나 좀 아니 많이 기대할게”, “행복회로 돌려봐도 되나요”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한편, 이영지의 차쥐뿔은 10월 20일을 최종화로 막을 내린다. 마지막 게스트는 오는 7일 예고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