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의 예능 출연 소식에 각종 SNS가 폭발적이다. (자료=위버스) 최근 진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위버스에는 진이 가수 이영지의 유튜브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 출연한다는 깜짝 소식에 팬들이 많은 글을 올리며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한 팬이 가수 이영지가 자신의 SNS에 "그래요. 나오십니다. 나와요. 맞습니다. 맞아요. 나오셔요. 나도 말하고 싶어서 죽을 뻔. 디엠(DM) 그만 보내. 맞아요. 맞습니다. 너무 맞아요. 나오십니다"라는 글을 올리자 댓글로 "죽지 마세요"라며 유쾌하게 답했다. (자료=위버스) 이어 "이때 휴가 중인데 석진이 마시는 거 그대로 하면서 봐야겠다"라고 쓴 팬의 글에는 "이영지님이랑 저랑 마시는 속도가 빨라서.. 따라 하지 마세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앞서 공개된 차쥐뿔의 마지막 게스트는 진이었다. 차쥐뿔 공식 유튜브 채널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마지막 추앙 대상 예고, 이 쥐뿔 없는 곳에 슈퍼스타가 올 거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 일어났으니 각오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자료=트위터) 공개된 영상은 "역시 자칭 타칭 '슈퍼스타'답게 빼는 법을 모르는 햄찌.. 음주부터 게임까지.. 야무지게 즐기다 갔습니다"라는 자막으로 진의 예능 나들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공개 후 트위터에는 '차쥐뿔 김석진', '우리 석지' 등이 국내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기까지 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공개 후 유튜브 인기 동영상 8위에 올랐으며, 1분 30초의 예고편임에도 13일 오전 현재 조회수 316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차쥐뿔’ 예고편, 조회수 316만...“슈퍼스타는 빼는 법이 없거든”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0.13 09:50 의견 0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의 예능 출연 소식에 각종 SNS가 폭발적이다.

(자료=위버스)

최근 진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위버스에는 진이 가수 이영지의 유튜브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 출연한다는 깜짝 소식에 팬들이 많은 글을 올리며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한 팬이 가수 이영지가 자신의 SNS에 "그래요. 나오십니다. 나와요. 맞습니다. 맞아요. 나오셔요. 나도 말하고 싶어서 죽을 뻔. 디엠(DM) 그만 보내. 맞아요. 맞습니다. 너무 맞아요. 나오십니다"라는 글을 올리자 댓글로 "죽지 마세요"라며 유쾌하게 답했다.

(자료=위버스)

이어 "이때 휴가 중인데 석진이 마시는 거 그대로 하면서 봐야겠다"라고 쓴 팬의 글에는 "이영지님이랑 저랑 마시는 속도가 빨라서.. 따라 하지 마세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앞서 공개된 차쥐뿔의 마지막 게스트는 진이었다. 차쥐뿔 공식 유튜브 채널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마지막 추앙 대상 예고, 이 쥐뿔 없는 곳에 슈퍼스타가 올 거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 일어났으니 각오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자료=트위터)

공개된 영상은 "역시 자칭 타칭 '슈퍼스타'답게 빼는 법을 모르는 햄찌.. 음주부터 게임까지.. 야무지게 즐기다 갔습니다"라는 자막으로 진의 예능 나들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공개 후 트위터에는 '차쥐뿔 김석진', '우리 석지' 등이 국내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기까지 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공개 후 유튜브 인기 동영상 8위에 올랐으며, 1분 30초의 예고편임에도 13일 오전 현재 조회수 316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