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기념한 해외 팬들의 이벤트가 여러 국가에서 연이어 공개됐다.
(자료=트위터)
오는 16일까지 미국 뉴욕의 대표 명소 타임스퀘어에서 일주일간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 영상이 풀 스크린으로 하루에 1시간마다 송출된다. 포루투갈의 '비아 까타리나 쇼핑몰'(VIA CATARINA SHOPPING PORTO)에서는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일일 100회 송출되는 3개의 디지털 전광판 광고가 진행 중이다.
(자료=트위터)
필리핀 메이저 쇼핑몰인 갤러리아 코퍼레이션 센터(EDSA Galleria Corp Center)에서는 건물 외벽 대형 화면을 통해 10월 13일과 14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15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지민데이 디지털 영상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자료=트위터)
베트남 붕따우시에 위치한 롯데마트 내 3개의 실내 전광판 광고에서도 생일 영상이 송출될 예정으로, 베트남 남부의 주요 경제지역에 위치한 붕따우는 관광해안도시로 유명하다.
(자료=트위터)
지민의 생일 당일 10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동안 싱가포르 마리나 스퀘어 쇼핑몰 아트리움 비디오 월에 영상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 쇼핑몰은 싱가포르의 핵심적인 곳에 위치해 노출도가 높아 많은 현지인들이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은 서울 성수연방과 하이커 그라운드, 부산 피아크 등에서의 이벤트로 한국을 들썩이게 만든 데 이어 미국과 유럽, 동남아 등 지구촌 곳곳에서도 화려한 축제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