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플라잉 요가까지 섭렵하는 '황금 막내'의 면모를 보였다.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22년 '달려라 방탄' 스페셜 에피소드-플라잉 요가 2편을 방송했다. 멤버들은 지난 주에 이어 플라잉 요가를 배우며 각자 동작을 하나씩 골라 단독, 유닛, 단체 인생샷 찍기에 도전했다.
(자료=BTS VLIVE)
정국은 강사님의 설명을 경청하며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자신의 코어 힘과 균형 감각, 유연성을 바탕으로 자세를 정확히 잡았다. 다리를 허리 뒤로 쭉 뻗어 해먹으로 당기며 스트레칭을 하는 동작을 능숙하게 선보였다.
(자료=BTS VLIVE)
또 정국은 손끝부터 표정까지 디테일하게 구사하며 아름답고 환상적인 베스트 인생샷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홀렸다. 이어 "재밌는데? 나 플라잉 요가하면 잘할 것 같네"라며 또 하나의 재능을 발견한 듯 들뜬 소감을 밝혀 멤버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자료=BTS VLIVE)
더불어 정국은 멤버들의 플라잉 요가를 구경하던 중 갑자기 공중 윗몸 일으키기를 하며 분노의 복근 운동을 펼치는 등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재능은 무한대구나 플라잉 요가까지 섭렵!!", "정국이 플라잉요가 인생샷 표정 무슨 일이야 천만년돌 정국", "정국인 못하는 걸 못하지!! 플라잉 요가 뜻밖의 재능 발견한 정국이", "정구기 플라잉 요가 인생샷 인스타에서 꼭 보고싶댜", "자연광 아래 플라잉요가 하는 정국이 넘 아름다워"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