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과 찰리 푸스의 'Left and Right'(레프트 앤드 라이트)가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정국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협업곡 'Left and R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을 넘어섰다. 앞서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일 만에 1억, 77일 만에 2억뷰를 기록했다.
(자료=찰리푸스 유튜브)
'Left and Right'는 이별한 애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익살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낸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정국과 찰리 푸스의 찰떡 캐미가 돋보인다. 청량한 음색과 세련된 보컬까지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귀호강을 선사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Left and Right'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32일 만에 5억 스트리밍을 돌파했고, 글로벌 데일리 톱 송 차트에 240일째 진입하는 등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해당 곡은 미국의 음악·영화·TV 시상식 '2022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E! People's Choice Awards 2022·PCAs)에서 '컬래버레이션 송(Collaboration Song)'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