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겨울왕국2' 포스터
영화 ‘겨울왕국2’를 위해 아티스트들이 뭉쳤다.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0일 ‘겨울왕국2’의 엔드크레딧 송에 참여한 미국 가수들을 발표했다.
지난 10일 엘사의 주제곡인 ‘인투 더 언노운(Into The Unknown)’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담은 예고편이 공개됐다. 엘사 목소리 역을 맡은 이디나 맨젤이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곡을 소화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앤드크레딧에서는 록밴드 패닉! 앳 더 디스코의 브랜든 유리가 ‘인투 더 언노운’을 색다르게 부른다. 브랜든 유리만의 개성 넘치는 파워풀한 보컬과 경쾌한 리듬감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엘사와 안나의 엄마인 이두나 여왕이 두 딸에게 불러주는 자장가 ‘올 이즈 파운드(All Is Found)’는 미국 컨트리 싱어송라이터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가 부른다. 전형적인 컨트리 음악과 달리 컨트리 장르에 다양한 요소들을 섞어 독창성을 발휘한 그가 ‘올 이즈 파운드’는 어떤 스타일로 소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로스트 인 더 우즈(Lost In The Woods)’는 물불 가리지 않는 안나 바라기인 크리스토프의 테마곡이다. 미국 록밴드 위저가 소화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 중인 위저가 표현할 감성은 어떨지 호기심을 더한다.
‘겨울왕국2’는 11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