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 내부 예상도.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전국 가맹점 경영주 및 여러 협력회사와 함께 올해 트렌드와 상품 전략에 대해 공감하고 동반 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딜리셔스 페스티벌’은 이마트24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이마트24는 ‘놀라움 새로움 즐거움’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이마트24가 추구하고 있는 ‘딜리셔스 아이디어’ 가치를 공감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 상품, 마케팅, IT기술 등을 가맹점 경영주가 오감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이마트24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상품 개발과 도입으로 이마트24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이마트24는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통해 향후 전략과 비전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