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 및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에서 지속적인 나눔 및 공익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맘스터치는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로부터 ‘2023 우수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강동구청의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해 1500만원 상당의 닭가슴살 간편식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부자’로 선정됐다. 맘스터치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에서 지난해 1월 서울장애인 부모연대 강동지회 1000만원 기부, 7월 ‘따뜻한 한끼 나눔’ 캠페인 진행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강동경찰서와 협업한 ‘실종사고 예방캠페인’,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의 참여율을 높인 공로로 행정안전부 장관 감사장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상호 맘스터치 유통사업B2B그룹장은 “맘스터치는 지역사회의 균형잡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나눔 통한 지역 사회와의 상생 ‘앞장’…강동구 ‘우수기부자’ 표창 수상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06 08:54 | 최종 수정 2023.04.06 10:50 의견 0
(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 및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에서 지속적인 나눔 및 공익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맘스터치는 지난 5일 서울시 강동구로부터 ‘2023 우수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강동구청의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해 1500만원 상당의 닭가슴살 간편식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부자’로 선정됐다.

맘스터치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에서 지난해 1월 서울장애인 부모연대 강동지회 1000만원 기부, 7월 ‘따뜻한 한끼 나눔’ 캠페인 진행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강동경찰서와 협업한 ‘실종사고 예방캠페인’,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의 참여율을 높인 공로로 행정안전부 장관 감사장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상호 맘스터치 유통사업B2B그룹장은 “맘스터치는 지역사회의 균형잡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