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이용가능한 휘닉스 제주 로얄 객실. (사진=휘닉스 제주)
반려동물 동반 전세기가 운항되는 시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오마이펫키지를 선보였다.
휘닉스 제주는 오마이펫키지에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비품이 구비돼 있다고 12일 밝혔다. 단지 내 레드동 1층에 위치한 펫 객실은 발코니를 통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별도 공간이 있어 반려견과 동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코지 레스토랑 조식뷔페 식사권,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되며 반려견을 위한 어메니티 4종 및 장난감, 간식, 펫물티슈 등도 제공된다.
오마이펫키지는 제주의 봄과 여름을 반려견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특히 야외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펫동반 비어가든과 반려견 동반 실외 놀이터 펫 플레이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펫 플레이 라운지에선 반려견을 위한 음료도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오마이펫키지 상품을 기획한 마케팅팀 김세리 매니저는 "반려견 동반 호텔, 리조트를 가도 막상 객실 외에는 같이 놀고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나 프로그램이 부족해 제대로 된 반려견 동반 패키지를 구성해보고자 했다"며 "휘닉스 제주 오마이펫키지 상품을 통해 섭지코지의 드넓은 자연을 반려견과 함께 마음껏 누리고 즐겨보시기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