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정국이 수준급 수육 요리 인증으로 '요섹남'의 매력을 과시했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레시피 너무 감으로 해서 다음에 다시할 때 말해주께요 :D 맛 저 ~.~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든 수육 요리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촉촉하고 야들한 수육이 맛깔스럽고 윤기나는 자태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에게 절로 군침을 돌게 한다.
(자료=위버스)
또 수육과 함께 깨소금, 와사비, 부추 무침 등을 정갈하게 조합해 맛, 색감, 영양까지 고려한 고품격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진정한 요리 금손의 면모까지 뽐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가지런히 썰린 고기좀 봐 부추 무침까지 곁들이다니 꾸기의 레시피북이 시급하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이미 배 불러~ 정구기 요리 방송 나가도 될 듯", "플레이팅 미쳐따 꾹셰프 최고시당 부추무침도 어케 너무 군침돌아", "우리 정구기 못하는게 뭔뎅 왜 요리까지 잘해!!!", "역시 맛룰잘알 집밥 요리 꾹선생님이셔"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인더숲 BTS편 시즌 2)
이와 함께 정국이 2021년 '인더숲 BTS편 시즌 2'에서 '정국표' 수육 요리를 선보이는 장면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앞서 정국은 위버스에서 자체 개발한 '불그리,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를 팬들과 공유하며 남다른 요리 재능을 뽐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