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의 반려견 '전밤'의 근황이 전세계를 들썩이며 아빠 못지 않은 월드클라스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너무 귀엽고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도베르만 반려견 '전밤'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밤은 카페트 위에서 배를 드러내고 긴 다리를 쭉 뻗은 채 편안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자료=인더숲 BTS)
또 윤기나는 털과 멋진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큰 덩치에 비해 아빠와 똑 닮은 유독 검은 눈망울로 순둥순둥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자료=트위터)
정국은 반려견 사진 한 장 게재했을 뿐인데 트위터에서는 'JUNGKOOKIE', 'JUNGKOOK AND BAM' 등이 10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전세계 폭발적인 화제와 이목이 대거 쏠렸다.
(자료=인더숲 BTS)
이를 접한 팬들은 "순둥하고 귀여운데 핫바디인 건 아빠랑 똑 닮았네", "밤이 아빠 정국이의 아들 자랑ㅋㅋ", "밤이 털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게 얼마나 사랑 받고 있는지 티나죠!", "정국이도 귀엽고 밤이도 귀엽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부자", "밤이 사진 한장에 100개국 실트ㅋㅋ 밤이도 월드슈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2021년 정국이 자신의 반려견을 처음 공개한 이후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 트렌드는 'Doberman'(도베르만: 미국 영국식) 전세계 관련 검색어 1위에 jeon bam(전 밤), 2위 bam jungkook(밤 정국), 3위 jungkook dog(정국 개), 4위 jungkook dog breed(정국 개 품종), 5위 jungkook(정국), 6위 jungkook doberman(정국 도베르만), 7위 doberman de jungkook, 8위 bam(밤), 9위 jeon bam dog(전 밤 개)로 가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