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캘빈클라인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베트남 최고 인기 셀럽의 마음까지 훔쳤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최근 정국은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서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개최한 'Jennie for Calvin Klein'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했다.
(자료=인스타그램)
당일 정국은 캘빈클라인 티셔츠와 셔츠를 매칭한 올블랙 착장에 화려한 피어싱 등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자태를 뽐냈다. 또 귀여운 앞머리가 돋보이는 반묶음 장발, 팔에 새긴 타투로 힙하고 자유분방한 포스와 핫한 셀럽 아우라까지 풍기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특히 열성팬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사람을 일컫는 '스탠 어트랙터'(Stan Attractor), '입덕 요정'이라 불리는 정국은 미모의 베트남 셀럽의 마음까지 단숨에 홀렸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행사에 초대된 베트남 최고 인기 가수이자 모델인 똑 띠엔(Toc Tien)은 SNS를 통해 정국의 실물 사진과 함께 "It was definitely star-struck to me"(분명 나도 그 인기 스타에게 반했다) 라는 글을 게재했다.
(자료=인스타그램)
이어 "now I understand how his fans feel"(이제 나는 그의 팬들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것 같다)이라고 덧붙이며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인 정국에 대한 팬들의 열혈 애정에 공감하며 입덕 분위기도 자아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말레이시아 걸그룹 돌라(DOLLA)의 멤버 엔젤(Angel)은 "Cutest bangs in the room last night"(어젯밤 가장 귀여운 앞머리)라고 감탄했으며, 패션, 라이프스타일 및 뷰티 블로거 '크리스티나 쿠안'(Christinna Kuan)은 "JUNG KOOKKKKKKK"(정국)이라고 환호성을 지르는 글과 캘빈클라인 행사장 사진을 업로드하며 '정국 앓이'를 드러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이에 팬들은 "이분 이제 큰일났네 정국이한테 빠지면 출구 없는데", "실물보고 첫 눈에 완전 반하셨나 봐 캘빈 정국은 그럴 만했지", "입덕각이시네~ 웰컴 투 정국 월드", "입덕의 아이콘 입덕 요정 정국이 인기 대단해", "셀럽들의 슈퍼 셀럽"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위버스)
한편, 당일 정국은 런칭 이벤트 행사에 예고 없이 깜짝 방문했음에도 트위터를 장악했다. 'JUNGKOOKxCALVINKLEIN'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0위를 차지, 'Jungkook', 'JEON JUNGKOOK', 'Jungkookie', '우리 정구기' 등이 총 131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를 싹쓸이했다.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에서 'Calvin Klein' 키워드의 전세계 관련 검색어 급상승 1위에 'Jungkook Calvin Klein event'(정국 캘빈클라인 이벤트)도 오르는 등 전세계 폭발적인 화제와 이목이 대거 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