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30 국사과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하루 30분으로 국어, 사회, 과학 세 과목의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초등 인강, ‘하루30 국사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루30 국사과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학습 서비스다. 국어와 사회, 과학 세 과목을 합쳐 30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과목별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 출판사를 설정할 수 있어, 학습은 자연스레 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된다. 핵심 개념은 영상, 만화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습득하고, 다양한 평가 학습을 통해 학교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학습 선생님과 인공지능(AI) 학습분석, 어플 등을 통해 학원 못지않은 꼼꼼한 학습 관리 또한 장점이다. 매월 1회 관리 선생님이 학교 진도와 학생 수준에 따라 학습을 스케줄링 해주고 학습에 대한 피드백과 코칭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초등학교 고학년은 중등 학습을 대비하는 시기로 과목별 공부 방법에 따라 전략적으로 학습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며 “하루30 국사과는 학원 수강없이 집에서 하루 30분으로 핵심 교과목의 균형 있는 학습이 가능해 학생의 성적 향상에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 ‘하루30 국사과’ 선봬…“30분 투자로 핵심 과목 완성”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6.19 17:06 의견 0
하루30 국사과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하루 30분으로 국어, 사회, 과학 세 과목의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초등 인강, ‘하루30 국사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루30 국사과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학습 서비스다. 국어와 사회, 과학 세 과목을 합쳐 30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과목별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 출판사를 설정할 수 있어, 학습은 자연스레 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된다. 핵심 개념은 영상, 만화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습득하고, 다양한 평가 학습을 통해 학교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학습 선생님과 인공지능(AI) 학습분석, 어플 등을 통해 학원 못지않은 꼼꼼한 학습 관리 또한 장점이다. 매월 1회 관리 선생님이 학교 진도와 학생 수준에 따라 학습을 스케줄링 해주고 학습에 대한 피드백과 코칭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초등학교 고학년은 중등 학습을 대비하는 시기로 과목별 공부 방법에 따라 전략적으로 학습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며 “하루30 국사과는 학원 수강없이 집에서 하루 30분으로 핵심 교과목의 균형 있는 학습이 가능해 학생의 성적 향상에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