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아이스크림 CF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자료=아이돌차트)
최근 아이돌차트는 '아이스크림 CF에 잘 어울리는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6만 3558표 중 2만 726표(투표율 약 33%)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마이셀럽스 매력 키워드는 '핸섬한', '외모가 귀여운', '미남인', '너무 귀여운', '너무 잘생긴'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현재 육군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라는 말이 무색하게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최근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11억을 넘어섰으며, 진이 모델로 활약 중인 오뚜기 라면 수출액은 역대 1분기 기준 사상 최대치인 2억 800만 달러를 기록하며 작년 동기보다 15.4% 증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뿐만 아니라 진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직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8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남성 중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셀레나 고메즈, 테일러 스위프트, 리한나, 빌리 아일리시, 비욘세, 카디비 등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여성 아티스트들이 상위권의 대부분을 차지한 가운데 남성 중 유일하게 10위 안에 랭크인하며 장기간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진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파워를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