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착용한 티셔츠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품절됐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Jul 2023’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컨텐츠는 진이 입대 전 미리 촬영해놓은 영상으로, 그를 기다리는 팬들을 향한 인사가 담겨있으며 매달마다 업로드된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영상에서 진은 얼굴 가득 미소를 지으며 인사한 후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 무대 준비를 위해 라이브 연습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유의 청량한 미성으로 자신의 첫 솔로 싱글인 'The Astronaut'을 불렀다. 진을 그리워하고 있던 전 세계 팬들은 너무 행복한 선물을 받았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저도 이것('n월의 석진' 영상)이 풀릴 때마다 보고 있을 테지만 보고 있으면 공연을 너무나도 하고싶겠죠, 여러분. 10월 콘서트가 끝난 지 얼마 안됐는데 여러분들이 너무나 그리울 것 같습니다. 제가 이 영상을 보고 있을 때쯤이면 공연이 너무나도 그리울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진은 "그러면 저는 또 다음 달이나 다다음 달에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생긴 얼굴 잊지 마십쇼. 안녕!"이라는 귀여운 인사로 마무리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해당 영상에서 진은 브랜드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YARD 핸드 프린팅 로고 티셔츠'를 입었다. 이 티셔츠는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바로 품절됐다. 비욘드클로젯의 USA 미국 스토어에서도 몇 초 만에 품절되며 슈퍼스타 진의 막강한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현재 팬들의 문의가 쏟아지며 현재 국내몰과 해외몰에서 프리 오더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