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구호물품 수송하는 모습.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폭우로 인한 수해 지역에 긴급구호물품을 전달한다. 이마트24는 17일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전라북도 등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 지역 12개 시‧군에 생수, 음료, 컵라면 등 5000여명 분 2만여 개 구호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다양한 지역으로 구호물품이 전달되는 만큼 해당 지역과 가까운 물류센터 3곳에서 수송차량이 출발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긴밀한 연락을 취하며, 지원이 필요한 곳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 또, 지속 지원을 위해 전국 물류센터에서는 제때 필요한 물품이 필요한 곳에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로보카폴리 주스 3종.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로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통해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파스퇴르의 어린이 건강 주스이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쑥쑥주스, 튼튼주스, 응!아쏘옥주스로 3종이 출시한다. ‘매일 쑥쑥 주스’는 칼슘과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무적 튼튼 주스’는 유기농 홍삼과 유기농 배 그리고 유기농 도라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기존의 어린이 주스와 차별화된 포장을 선택했다. 아이들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돌림 마개를 적용해 휴대와 보관을 편리하게 했다. 동아오츠카가 부산 사직구장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KBO리그 올스타전서 야구팬들과 소통 KBO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가 KBO리그 최대 축제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만났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부산 사직구장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KBO 올스타전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석이 매진되며 현장을 찾은 야구 팬들의 열기로 뜨거웠다. KBO리그 최대의 축제답게 선수들은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롯데 김민석은 3회 초 롯데 마스코트와 함께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안무를 선보이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았다. 이랜드 후아유 강원 고성 팝업스토어. (사진=이랜드) ◆이랜드 후아유, 강원 고성 팝업스토어 성료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강원 고성에서 진행한 두번째 팝업스토어 ‘파트2. 베케이션 인 켈리포니아 : 고성(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이 성공리에 마쳤다. 이 팝업스토어는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지난 한달 간 선보인 팝업스토어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서핑샵으로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평균 600여명이 찾아오며 한달 간 방문객수가 만 명을 돌파했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패션업계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것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더불어 고성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카페부터,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진행한 협업도 방문객 유치에 큰 역할을 했다.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충북 단양에 위치한 소노문 단양에서 열린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를 후원했다. PKU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로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희귀 질환으로 국내에서는 약 5만명 중 1명꼴로 약 400여명이 앓고 있다. 선천성 대사이상 환자는 엄마의 모유는 물론이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마음대로 먹지 못하고 특수분유나 저단백식 등으로 식단을 조절해야 한다. ‘PKU 가족성장캠프’는 식이에 많은 제약이 있는 환아 가족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희망을 주기 위해 보건복지부, 인구보건복지협회 주최로 2001년부터 시작했다. 코로나로 인해 2년간 후원사의 제품 꾸러미를 지원하는 것으로 대체했다가 작년부터 ‘PKU 가족성장캠프’를 재개해 올해로 21회를 맞았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했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의 디자인 4종을 만날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 등을 노출하고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구미젤리 형태의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선보인다. ‘멀티비타민’, ‘칼슘 & 비타민D’ 총 2종으로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멀티비타민’은 사과 맛으로 성장 발달 필수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다. 1일 2구미 섭취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및 비타민E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3~5세 기준)를 100% 이상 충족한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칼슘 & 비타민D’는 오렌지 맛으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다.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 17일부터 11월17일까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총 15종으로 맥심 T.O.P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맥심 티오피 캔 10종과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PET) 5종이다. 맥심 티오피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증정한다. 오는 9월 중순까지는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본챔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모델이 임금님표이천쌀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수제 쌀맥주 ‘임금님표이천쌀맥주’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은 대한민국 대표 쌀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쌀로 만든 ‘임금님표 이천쌀맥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소형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수제 쌀맥주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의 사례로 이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농산물인 쌀의 활용도를 높이고 새로운 농가소득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새로운 쌀소비 촉진은 물론 건강한 음주문화를 형성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임금님표이천쌀맥주 출시를 위해 기획과 개발에만 6개월 가량 힘을 쏟았다. 임금님표이천쌀맥주는 골든에일이며, 황금색을 띈다. 품질을 인정받은 이천쌀을 사용했고 사파이어 홉을 사용해 감귤향도 느낄 수 있다. 베러미트 제품군.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소비자 접점 확대로 지속 성장 신세계푸드의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가 지난 2021년 7월 론칭 이후 콜드컷 슬라이스 햄, 식물성 런천 캔햄, 소시지 패티, 프랑크 소시지, 미트볼 등으로 제품군이 확장되고, 신세계푸드 각 사업영역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러미트 콜드컷 토스트’를 첫 제품으로 출시한 이후 ‘베러미트 버거’, ‘베러미트 미트볼 크로아상’, ‘베러미트 런천미트 샐러드 크로아상’ 등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22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6일 출시한 ‘베러미트 피자빵’은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출시 1주일만에 누적판매량 1만2000개를 돌파하고, 소비자들의 재구매도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통갤러리] 이마트24, 수해 지역 긴급 구호 물품 지원…생수 등 2만 개 外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7.17 16:31 의견 0
이마트24 구호물품 수송하는 모습.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폭우로 인한 수해 지역에 긴급구호물품을 전달한다. 이마트24는 17일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전라북도 등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 지역 12개 시‧군에 생수, 음료, 컵라면 등 5000여명 분 2만여 개 구호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다양한 지역으로 구호물품이 전달되는 만큼 해당 지역과 가까운 물류센터 3곳에서 수송차량이 출발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긴밀한 연락을 취하며, 지원이 필요한 곳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 또, 지속 지원을 위해 전국 물류센터에서는 제때 필요한 물품이 필요한 곳에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로보카폴리 주스 3종.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로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통해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파스퇴르의 어린이 건강 주스이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쑥쑥주스, 튼튼주스, 응!아쏘옥주스로 3종이 출시한다. ‘매일 쑥쑥 주스’는 칼슘과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무적 튼튼 주스’는 유기농 홍삼과 유기농 배 그리고 유기농 도라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기존의 어린이 주스와 차별화된 포장을 선택했다. 아이들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돌림 마개를 적용해 휴대와 보관을 편리하게 했다.

동아오츠카가 부산 사직구장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KBO리그 올스타전서 야구팬들과 소통

KBO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가 KBO리그 최대 축제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만났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부산 사직구장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서 야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KBO 올스타전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석이 매진되며 현장을 찾은 야구 팬들의 열기로 뜨거웠다. KBO리그 최대의 축제답게 선수들은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롯데 김민석은 3회 초 롯데 마스코트와 함께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안무를 선보이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았다.

이랜드 후아유 강원 고성 팝업스토어. (사진=이랜드)


◆이랜드 후아유, 강원 고성 팝업스토어 성료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강원 고성에서 진행한 두번째 팝업스토어 ‘파트2. 베케이션 인 켈리포니아 : 고성(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이 성공리에 마쳤다. 이 팝업스토어는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지난 한달 간 선보인 팝업스토어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서핑샵으로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루에 평균 600여명이 찾아오며 한달 간 방문객수가 만 명을 돌파했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패션업계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것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더불어 고성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카페부터,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진행한 협업도 방문객 유치에 큰 역할을 했다.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충북 단양에 위치한 소노문 단양에서 열린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를 후원했다. PKU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로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희귀 질환으로 국내에서는 약 5만명 중 1명꼴로 약 400여명이 앓고 있다. 선천성 대사이상 환자는 엄마의 모유는 물론이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마음대로 먹지 못하고 특수분유나 저단백식 등으로 식단을 조절해야 한다.

‘PKU 가족성장캠프’는 식이에 많은 제약이 있는 환아 가족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희망을 주기 위해 보건복지부, 인구보건복지협회 주최로 2001년부터 시작했다. 코로나로 인해 2년간 후원사의 제품 꾸러미를 지원하는 것으로 대체했다가 작년부터 ‘PKU 가족성장캠프’를 재개해 올해로 21회를 맞았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했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의 디자인 4종을 만날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 등을 노출하고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영양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구미젤리 형태의 크니쁘니 헬시키즈를 선보인다. ‘멀티비타민’, ‘칼슘 & 비타민D’ 총 2종으로 인기 캐릭터 ‘크니쁘니’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멀티비타민’은 사과 맛으로 성장 발달 필수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한다. 1일 2구미 섭취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및 비타민E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3~5세 기준)를 100% 이상 충족한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칼슘 & 비타민D’는 오렌지 맛으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등을 함유한다. 어린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비타민D, 망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 17일부터 11월17일까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총 15종으로 맥심 T.O.P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맥심 티오피 캔 10종과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PET) 5종이다.

맥심 티오피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증정한다. 오는 9월 중순까지는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본챔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리어, 쿨러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9월 중순 이후부터는 ‘카고 컨테이너’에서 제작한 폴딩 박스와 폴딩 체어로 변경될 예정이다.

모델이 임금님표이천쌀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수제 쌀맥주 ‘임금님표이천쌀맥주’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은 대한민국 대표 쌀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쌀로 만든 ‘임금님표 이천쌀맥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소형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수제 쌀맥주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의 사례로 이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농산물인 쌀의 활용도를 높이고 새로운 농가소득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새로운 쌀소비 촉진은 물론 건강한 음주문화를 형성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임금님표이천쌀맥주 출시를 위해 기획과 개발에만 6개월 가량 힘을 쏟았다. 임금님표이천쌀맥주는 골든에일이며, 황금색을 띈다. 품질을 인정받은 이천쌀을 사용했고 사파이어 홉을 사용해 감귤향도 느낄 수 있다.

베러미트 제품군.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소비자 접점 확대로 지속 성장

신세계푸드의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가 지난 2021년 7월 론칭 이후 콜드컷 슬라이스 햄, 식물성 런천 캔햄, 소시지 패티, 프랑크 소시지, 미트볼 등으로 제품군이 확장되고, 신세계푸드 각 사업영역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러미트 콜드컷 토스트’를 첫 제품으로 출시한 이후 ‘베러미트 버거’, ‘베러미트 미트볼 크로아상’, ‘베러미트 런천미트 샐러드 크로아상’ 등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22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6일 출시한 ‘베러미트 피자빵’은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출시 1주일만에 누적판매량 1만2000개를 돌파하고, 소비자들의 재구매도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