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생성형 AI활용 아이디어 쏟아진 'AI챌린지' 지난 20일 서울 중구 교원그룹 본사에서 열린 ‘제2회 교원그룹 AI챌린지 대회’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AI분야 인재를 발탁·육성하기 위해 개최한‘제2회 교원그룹AI챌린지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교원그룹은 지난 20일 시상식을 열고 최종 3개팀을 선발했고 수상자에게 채용 특전과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지난 5월 공모전을 시작으로 두 달여간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는 생성형AI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AI분야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586명이 참가했고 이중 41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대회 진출자 중 대학(원)생이 90%, 일반참가자가 10%로 나타나, Z세대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두드러졌다. 대회 결과, 전공수업 등 대학 강의를 기반으로 대학생들의 학습 코칭 AI서비스를 제안한 숭실대·경기대 연합팀‘아피스’가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학습자 맞춤형AI튜터를 발표한 ‘SWS’, 생성형 AI기반의 한국어 교육 서비스를 선보인‘HYPE연어’팀이 각각2위와 3위를 차지했다. 교원그룹은 이번에 입상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까지 진행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검은 무늬 나타난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 쌍둥이 아기 판다 둘째.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 쌍둥이 아기 판다의 생후 12일차 모습을 공개했다.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서는 쌍둥이 판다가 태어날 당시와 비교해 눈, 귀, 등, 앞다리, 뒷다리 등 검은털이 자라날 신체 부위에서 모낭 속 검정 무늬가 서서히 보이기 시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쌍둥이 아기 판다는 엄마 아이바오와 사육사들이 각각 한 마리씩 맡아 교대로 돌보고 있으며, 인큐베이터에서 인공포육 차례가 오는 아기 판다에게는 어미에게서 짠 모유와 분유를 섞어 먹이며 영양이 부족해지지 않게 세심히 보살피고 있다. ◆이랜드 OST,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 OST 신규 주얼리 라인.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새롭게 리뉴얼한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점을 21일 오픈했다. 또 신규 주얼리 라인 ‘MENZ.0 주얼리’와 ‘100밀스 주얼리’도 함께 공개했다. ‘MENZ.0 주얼리’는 기존 오에스티 제품과 달리 ‘스타일리쉬 유니섹스 주얼리’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맨즈 라인이다. 고급스러운 중량감에 앤틱한 광택이 더해져 남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100밀스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주얼리 표면에 100밀스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오에스티는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주얼리 라인 공개를 기념해 21일부터 23일까지 100명 한정 선착순 뽑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과 함께한 컬렉션 공개 사진=이랜드 스파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23FW ‘레이어 오브 베이직(LAYER OF BASIC)’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한겹씩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파오만의 베이직 아우터 큐레이션 컨셉의 컬렉션으로, 가을 겨울 시즌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후드 집업부터 푸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자켓’은 일반 패딩보다 무게를 절반 이상 경량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 발수 기능과 바람이 들어갈 틈 없는 이중 여밈 장치로 야외활동에 적합하고, 넓은 퀼팅 간격과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칭할 수 있다. 스파오의 베트스셀러 ‘푸퍼’도 업그레이드 돼 출시된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매커니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개선됐고,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LAYER 다운백 구조 설계로 보온성과 볼륨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11번가, 생수도 ‘슈팅배송’ 한다…인기 생수 최대 30%↓ 사진=11번가. 11번가가 직매입한 생수를 빠르게 배송하는 ‘생수’ 전문 슈팅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인기 생수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생수 전문 슈팅배송은 무겁고 부피가 커서 온라인 주문이 많아진 ‘생수’에 특화해 선보인 서비스다. 평일을 기준으로 자정 전에 결제하면 주문 1~2일 내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슈팅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생수 브랜드는 제주삼다수, 농심백산수, 동원샘물, 강원평창수, 풀무원샘물, 지리산물하나 등 6개로, 추가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는 천일택배와 함께 전국 16곳의 천일택배 생수전문물류센터에서 생수 전담 배송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배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파손 등의 위험을 낮추고 배송 시간을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더반찬&,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진=동원그룹.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오픈 1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600만원 상당 LG전자 가전제품과 200만원 상당의 더반찬& 포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와 인기 간편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가 행사 등으로 이뤄졌다. 경품 응모 이벤트는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1명), 더반찬& 포인트 1만원(200명)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행사다. 더반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3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50% 특가 상품을 매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GS25,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파란물’ 출시 모델이 GS25에서 판매하는 푸드올로지 상품을 들고 있다. 사진=GS25. GS25가 건기식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 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기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 GS25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외출 및 나들이 증가로,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이다. 드럭스토어 업계 슬리밍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한 '푸드올로지'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다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했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활력 및 수분 보충에 유익한 타우린, 아르자닌, 아연 등이 함유됐다. ◆여기어때, 울산 워케이션 프로모션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시와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로운 근무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와 울산시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리버사이드 울산, 다움 호텔 울산, 울산 에쉬튼 호텔 등 울산 지역 워케이션 호텔 8곳이다. 쿠폰은 다음 달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9월30일까지다. 쿠폰 이외에도 토스, 카카오페이 등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G마켓·옥션, 에너지 상생 기획전 사진=G마켓·옥션.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에너지 절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등을, 옥션은 ▲2023 알톤 아더A30 MTB 자전거 ▲BFL 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상생기획전 10% 할인쿠폰’을 ID 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풀무원아미오, 반려견 원기 회복 보양식 출시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무더위에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의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80g)을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과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을 선보인다. 풀무원아미오 보양식은 동물복지 닭고기, 황태, 두부 등 풀무원이 엄선한 휴먼그레이드 건강 재료에 신선한 채소를 넣었다.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은 동물복지 농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풀무원 닭가슴살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오랜 시간 우려낸 감칠맛 높은 육수에 부드러운 동물복지 닭가슴살 20%를 넣었으며 두부까지 더했다. 여기에 고구마와 당근을 추가해 포만감과 영양분을 높이고, 국내산 한천을 사용해 건강하게 설계했다.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은 단백질과 칼슘, 인 등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국내산 황태를 18%를 넣었으며,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풀무원 두부도 15% 넣었다. 황태는 깨끗이 여러 번 씻어 염분 등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두부황태탕 또한 고구마와 당근 등을 넣었다. ◆맘스터치, 농심 꿀꽈배기 손잡고 ‘꿀꽈배기싸이순살’ 출시 맘스터치x농심 꿀꽈배기싸이순살. 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농심의 인기 스낵 ‘꿀꽈배기’와 협업한 신메뉴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를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여름철 치킨 성수기를 맞아 색다른 메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고자 장수 인기 스낵인 농심 ‘꿀꽈배기’와 손을 잡았다. 꿀꽈배기 고유의 달콤한 맛을 활용한 치킨과 디저트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꿀꽈배기싸이순살’은 싸이버거 치킨패티 노하우로 100% 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싸이순살에 꿀꽈배기의 핵심 재료인 아카시아 벌꿀을 발라 완성했다. ‘꿀꽈배기크림치즈’는 쫄깃한 꽈배기 속을 진한 크림치즈로 채우고, 달콤상큼한 아카시아벌꿀로 마무리한 디저트다. 맘스터치는 농심 꿀꽈배기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8월6일까지 내점 및 자사앱을 통해 구매시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샵플러스, 맛있는 데이! 특집방송 사진=NS쇼핑. NS샵플러스은 '맛있는 데이(Day)'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특집방송에서는 다양한 보양식과 간편식을 만날 수 있다. 22일 오후 12시40분 ’삼육두유 검은콩 흑임자’, 같은 날 오후 6시40분 ‘완도 활전복 왕특특대 14미’, 23일 오후 5시40분 ‘뼈없는 한우 한마리탕’, 같은 날 새벽 12시40분 ’이종임 알배기간장게장’ 등을 방송한다. 특집전에서 1건이상 구매하면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종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할인쿠폰은 NS샵플러스 상품 구매 시 상담원 통한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10%할인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8월에 사용 가능한 쿠폰은 8월 1일, 9월에 사용 가능한 쿠폰은 9월 1일 지급되며, 쿠폰 1개당 1회씩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중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일동의 80년 노하우가 담긴 5400종 균주 중 선별된 유산균 대사산물을 4000% 농축하여 담았으며 글로벌 7개국 특허 공법을 사용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SCORAD 지수(피부민감도지수) 및 혈액 내 면역 관련 지표가 개선됐다. 피부면역을 위해 포스트바이오틱스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함유했고,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농축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했다. 또한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등 첨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보호하는 특수용기를 사용하여 소비기한 끝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교원그룹, ‘AI챌린지 대회' 성료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7.21 14:46 의견 0

◆교원그룹, 생성형 AI활용 아이디어 쏟아진 'AI챌린지'

지난 20일 서울 중구 교원그룹 본사에서 열린 ‘제2회 교원그룹 AI챌린지 대회’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AI분야 인재를 발탁·육성하기 위해 개최한‘제2회 교원그룹AI챌린지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교원그룹은 지난 20일 시상식을 열고 최종 3개팀을 선발했고 수상자에게 채용 특전과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지난 5월 공모전을 시작으로 두 달여간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는 생성형AI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AI분야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586명이 참가했고 이중 41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대회 진출자 중 대학(원)생이 90%, 일반참가자가 10%로 나타나, Z세대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두드러졌다.

대회 결과, 전공수업 등 대학 강의를 기반으로 대학생들의 학습 코칭 AI서비스를 제안한 숭실대·경기대 연합팀‘아피스’가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학습자 맞춤형AI튜터를 발표한 ‘SWS’, 생성형 AI기반의 한국어 교육 서비스를 선보인‘HYPE연어’팀이 각각2위와 3위를 차지했다. 교원그룹은 이번에 입상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까지 진행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검은 무늬 나타난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 쌍둥이 아기 판다 둘째.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 쌍둥이 아기 판다의 생후 12일차 모습을 공개했다.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서는 쌍둥이 판다가 태어날 당시와 비교해 눈, 귀, 등, 앞다리, 뒷다리 등 검은털이 자라날 신체 부위에서 모낭 속 검정 무늬가 서서히 보이기 시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쌍둥이 아기 판다는 엄마 아이바오와 사육사들이 각각 한 마리씩 맡아 교대로 돌보고 있으며, 인큐베이터에서 인공포육 차례가 오는 아기 판다에게는 어미에게서 짠 모유와 분유를 섞어 먹이며 영양이 부족해지지 않게 세심히 보살피고 있다.

◆이랜드 OST,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 OST 신규 주얼리 라인.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새롭게 리뉴얼한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점을 21일 오픈했다. 또 신규 주얼리 라인 ‘MENZ.0 주얼리’와 ‘100밀스 주얼리’도 함께 공개했다. ‘MENZ.0 주얼리’는 기존 오에스티 제품과 달리 ‘스타일리쉬 유니섹스 주얼리’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맨즈 라인이다.

고급스러운 중량감에 앤틱한 광택이 더해져 남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100밀스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주얼리 표면에 100밀스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오에스티는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주얼리 라인 공개를 기념해 21일부터 23일까지 100명 한정 선착순 뽑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과 함께한 컬렉션 공개

사진=이랜드 스파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23FW ‘레이어 오브 베이직(LAYER OF BASIC)’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한겹씩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파오만의 베이직 아우터 큐레이션 컨셉의 컬렉션으로, 가을 겨울 시즌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후드 집업부터 푸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자켓’은 일반 패딩보다 무게를 절반 이상 경량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 발수 기능과 바람이 들어갈 틈 없는 이중 여밈 장치로 야외활동에 적합하고, 넓은 퀼팅 간격과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칭할 수 있다.

스파오의 베트스셀러 ‘푸퍼’도 업그레이드 돼 출시된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매커니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개선됐고,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LAYER 다운백 구조 설계로 보온성과 볼륨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11번가, 생수도 ‘슈팅배송’ 한다…인기 생수 최대 30%↓

사진=11번가.

11번가가 직매입한 생수를 빠르게 배송하는 ‘생수’ 전문 슈팅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인기 생수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생수 전문 슈팅배송은 무겁고 부피가 커서 온라인 주문이 많아진 ‘생수’에 특화해 선보인 서비스다. 평일을 기준으로 자정 전에 결제하면 주문 1~2일 내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슈팅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생수 브랜드는 제주삼다수, 농심백산수, 동원샘물, 강원평창수, 풀무원샘물, 지리산물하나 등 6개로, 추가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는 천일택배와 함께 전국 16곳의 천일택배 생수전문물류센터에서 생수 전담 배송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배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파손 등의 위험을 낮추고 배송 시간을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더반찬&,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진=동원그룹.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오픈 1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600만원 상당 LG전자 가전제품과 200만원 상당의 더반찬& 포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와 인기 간편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가 행사 등으로 이뤄졌다.

경품 응모 이벤트는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1명), 더반찬& 포인트 1만원(200명)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행사다. 더반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3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50% 특가 상품을 매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GS25,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파란물’ 출시

모델이 GS25에서 판매하는 푸드올로지 상품을 들고 있다. 사진=GS25.

GS25가 건기식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 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기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 GS25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외출 및 나들이 증가로,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이다.

드럭스토어 업계 슬리밍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한 '푸드올로지'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다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했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활력 및 수분 보충에 유익한 타우린, 아르자닌, 아연 등이 함유됐다.

◆여기어때, 울산 워케이션 프로모션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시와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로운 근무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와 울산시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리버사이드 울산, 다움 호텔 울산, 울산 에쉬튼 호텔 등 울산 지역 워케이션 호텔 8곳이다. 쿠폰은 다음 달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9월30일까지다. 쿠폰 이외에도 토스, 카카오페이 등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G마켓·옥션, 에너지 상생 기획전

사진=G마켓·옥션.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에너지 절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등을, 옥션은 ▲2023 알톤 아더A30 MTB 자전거 ▲BFL 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상생기획전 10% 할인쿠폰’을 ID 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풀무원아미오, 반려견 원기 회복 보양식 출시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무더위에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의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80g)을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과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을 선보인다. 풀무원아미오 보양식은 동물복지 닭고기, 황태, 두부 등 풀무원이 엄선한 휴먼그레이드 건강 재료에 신선한 채소를 넣었다.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은 동물복지 농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풀무원 닭가슴살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오랜 시간 우려낸 감칠맛 높은 육수에 부드러운 동물복지 닭가슴살 20%를 넣었으며 두부까지 더했다. 여기에 고구마와 당근을 추가해 포만감과 영양분을 높이고, 국내산 한천을 사용해 건강하게 설계했다.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은 단백질과 칼슘, 인 등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국내산 황태를 18%를 넣었으며,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풀무원 두부도 15% 넣었다. 황태는 깨끗이 여러 번 씻어 염분 등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두부황태탕 또한 고구마와 당근 등을 넣었다.

◆맘스터치, 농심 꿀꽈배기 손잡고 ‘꿀꽈배기싸이순살’ 출시

맘스터치x농심 꿀꽈배기싸이순살. 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농심의 인기 스낵 ‘꿀꽈배기’와 협업한 신메뉴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를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여름철 치킨 성수기를 맞아 색다른 메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고자 장수 인기 스낵인 농심 ‘꿀꽈배기’와 손을 잡았다. 꿀꽈배기 고유의 달콤한 맛을 활용한 치킨과 디저트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꿀꽈배기싸이순살’은 싸이버거 치킨패티 노하우로 100% 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싸이순살에 꿀꽈배기의 핵심 재료인 아카시아 벌꿀을 발라 완성했다. ‘꿀꽈배기크림치즈’는 쫄깃한 꽈배기 속을 진한 크림치즈로 채우고, 달콤상큼한 아카시아벌꿀로 마무리한 디저트다. 맘스터치는 농심 꿀꽈배기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8월6일까지 내점 및 자사앱을 통해 구매시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샵플러스, 맛있는 데이! 특집방송

사진=NS쇼핑.

NS샵플러스은 '맛있는 데이(Day)'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특집방송에서는 다양한 보양식과 간편식을 만날 수 있다. 22일 오후 12시40분 ’삼육두유 검은콩 흑임자’, 같은 날 오후 6시40분 ‘완도 활전복 왕특특대 14미’, 23일 오후 5시40분 ‘뼈없는 한우 한마리탕’, 같은 날 새벽 12시40분 ’이종임 알배기간장게장’ 등을 방송한다.

특집전에서 1건이상 구매하면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종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할인쿠폰은 NS샵플러스 상품 구매 시 상담원 통한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10%할인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8월에 사용 가능한 쿠폰은 8월 1일, 9월에 사용 가능한 쿠폰은 9월 1일 지급되며, 쿠폰 1개당 1회씩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중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일동의 80년 노하우가 담긴 5400종 균주 중 선별된 유산균 대사산물을 4000% 농축하여 담았으며 글로벌 7개국 특허 공법을 사용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SCORAD 지수(피부민감도지수) 및 혈액 내 면역 관련 지표가 개선됐다.

피부면역을 위해 포스트바이오틱스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함유했고,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농축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했다. 또한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등 첨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보호하는 특수용기를 사용하여 소비기한 끝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