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웅진그룹.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단기 학습역량 향상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강 콘텐츠를 열었다. 강의는 문해력 및 교과·사고력 수학, 영어 과목으로 이뤄졌고 커리큘럼은 총 530개 차시로 구성됐다. 영어의 경우 외국어 전문 아카데미 ‘시원스쿨’의 주제별 기초 영어법 및 어휘 특강으로 편성됐다. 수학 게임 콘텐츠 ‘매쓰피드-프로페서K’도 오픈했다. 시공간 탐험을 콘셉트로 다양한 역사, 인문학적 배경 학습과 수학 문제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융합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김민형 에든버러대학교 교수가 직접 출제한 특별 문항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 증진과 학습 동기부여를 돕는다. 게임 에피소드는 총 6개로 ▲이집트에서 보물 찾기 ▲깊은 바닷속 해저도시 ▲외계인과 함께 올림픽을 등 흥미를 돋우는 콘텐츠가 담겼다. ◆여행이지,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오픈…온라인 판매 시작 사진=교원그룹.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여행이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미래의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마련해 운영키로 했다. 전용관은 여행이지 취향 맞춤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상담 및 계약하도록 구성했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은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상조, 교육, 어학연수, 웨딩, 장례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100% 납입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SK매직 '올해의 에너지대상' 수상 (사진 왼쪽부터) 이상훈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안재민 SK매직 I-JPT팀장, 김준석 SK매직 상품개발실장, 문미란 소비자시민모임 회장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산업통상자원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6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가 '에너지대상'과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받았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산하며 최대 940g까지 보관할 수 있다.에너지 절감을 위해 BLDC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할당제 판매 와인 ’끌로 후자’ 출시 하이트진로 프랑스 와인 끌로 후자 4종.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와인 업계에서 ‘최고 중의 최고’로 꼽히는 ‘끌로 후자(Clos Rougeard)’ 와이너리의 공식 수입사로 와인 4종을 한국에 처음 선보인다. 끌로 후자는 프랑스 내 유명 레스토랑에만 할당제(Allocation)로 판매해 왔지만 이번에 한국에도 공식 출시됐다. ‘끌로 후자’ 와이너리는 푸코(Foucault) 가문이 1664년에 설립해 프랑스 루아르 지역에서 2015년까지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운영, 이후 대기업 부이그(Bouygues)가 인수해 전통을 이어 오고있다. 와이너리는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 열풍 전부터 포도 재배시 화학비료나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최소한의 개입으로 와인을 만드는 유기농 와인의 시초라고 불린다. 끌루 후자 4종은 국내 한정 수량으로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광고 온에어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우리 아이, 오늘도 참 잘했어요!‘라는 콘셉트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비타민 섭취 습관 형성을 독려하고자 제작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와 경쾌한 CM송을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섭취하도록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크니쁘니가 ‘크니쁘니 헬시키즈 출동’이라는 문구와 함께 활기차게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성장기 어린이가 스스로 식사와 운동을 하고, 비타민을 섭취하는 모습을 ‘참 잘했어요’ 도장과 함께 칭찬하고 크니쁘니 헬시키즈 1일 2회 섭취를 통해 필수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음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대형마트, 키즈 카페 등에서 체험 키트, 칭찬 스티커 및 도장 증정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KT&G, 3가지 모드 장착한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사진=KT&G.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을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외관에는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을 강조했다.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의 경우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hy,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 사진=hy. hy는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외관 전체를 랩핑(Wrapping)한 '피카츄 코코'를 한시 투입한다.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 핫플레이스 등에 배치된다. 운영 기간은 10월 말까지다. hy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패키지가 적용된 자사 제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어린이 전용 제품인 'MPRO 키즈'는 패키지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93% 증가했다. 8월부터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피카츄 코코 위치는 온라인몰 프레딧 '프레시 매니저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카츄 코코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피카츄'로 표시된다. ◆서울우유,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기탁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활동,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멸균우유, 컵커피 등 약 2만7000개 제품을 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 등 집중 수해지역에 긴급 지원한 바 있다.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 출시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24일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Vuse Go 800)을 서울 수도권 지역 대상으로 한정 출시한다. BAT그룹에 따르면 뷰즈는 2023년 6월 기준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BAT로스만스는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을 새로 개척하고 소비자들에게 액상형 전자담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포부다. 뷰즈 고 800은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다. 액상 용량은 1.95㎖(니코틴 함량 0.9%)이며, 515mAh 배터리 용량으로 별도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포함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생산 및 판매된다. 뷰즈 고 800은 기존의 다양한 니코틴 제품의 장점들만을 모아 직관적이고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세라믹 열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다. 흡연을 하기 위해 불을 붙이거나, 매번 스틱을 교체할 필요가 없다. ◆LF 캠브리지, 로지텍 협업 스페셜 패키지 출시 LF 캠브리지x로지텍 스페셜 패키지.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 모티브 패션브랜드 ‘캠브리지(CAMBRIDGE)’는 PC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ech)과 함께 콜라보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한 캠브리지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노멀(NEW NORMAL)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로지텍과 함께한 콜라보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이 10대부터 20대 초, 중반의 잘파세대(Zalpha)라는 점에 맞춰 ‘Ready to School(학교 갈 준비)’라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은 다이어리에 일정을 기록하는 것과 같이 스크랩한 사진과 알파벳 이니셜을 모자이크한 디자인을 활용해 특징이다. 패키지 상품 구성 또한 개강, 개학 시즌에 학생들에게 필요할 만한 품목으로 선정했다. 캠브리지, 로지텍의 이번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은 캠브리지의 ‘캠 앰블럼 로고’ 볼캡과 로지텍의 베스트 상품인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로 구성했다. 키보드 자판에 붙일 수 있는 캠브리지 시그니처 디자인 스티커와 로고 마우스캡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내 취향에 맞춰 키보드와 마우스를 꾸밀 수 있게 했다. ◆야놀자,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 민관협력 프로젝트 진행 사진=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의 인벤토리와 대전시가 보유한 인프라를 접목해 관광 자원을 개발하고 여행 콘텐츠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8월11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는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대전 지역 여행 독려에 나선다. 야놀자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8월13일까지 ‘대전 0시 축제 가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다음 달 7일부터 20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270여 개 대상 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유통갤러리] 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7.24 16:23 의견 0

◆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웅진그룹.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단기 학습역량 향상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강 콘텐츠를 열었다. 강의는 문해력 및 교과·사고력 수학, 영어 과목으로 이뤄졌고 커리큘럼은 총 530개 차시로 구성됐다.

영어의 경우 외국어 전문 아카데미 ‘시원스쿨’의 주제별 기초 영어법 및 어휘 특강으로 편성됐다. 수학 게임 콘텐츠 ‘매쓰피드-프로페서K’도 오픈했다. 시공간 탐험을 콘셉트로 다양한 역사, 인문학적 배경 학습과 수학 문제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융합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김민형 에든버러대학교 교수가 직접 출제한 특별 문항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 증진과 학습 동기부여를 돕는다. 게임 에피소드는 총 6개로 ▲이집트에서 보물 찾기 ▲깊은 바닷속 해저도시 ▲외계인과 함께 올림픽을 등 흥미를 돋우는 콘텐츠가 담겼다.

◆여행이지,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오픈…온라인 판매 시작

사진=교원그룹.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여행이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미래의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마련해 운영키로 했다.

전용관은 여행이지 취향 맞춤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상담 및 계약하도록 구성했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은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상조, 교육, 어학연수, 웨딩, 장례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100% 납입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SK매직 '올해의 에너지대상' 수상

(사진 왼쪽부터) 이상훈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안재민 SK매직 I-JPT팀장, 김준석 SK매직 상품개발실장, 문미란 소비자시민모임 회장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산업통상자원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6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가 '에너지대상'과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받았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산하며 최대 940g까지 보관할 수 있다.에너지 절감을 위해 BLDC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할당제 판매 와인 ’끌로 후자’ 출시

하이트진로 프랑스 와인 끌로 후자 4종.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와인 업계에서 ‘최고 중의 최고’로 꼽히는 ‘끌로 후자(Clos Rougeard)’ 와이너리의 공식 수입사로 와인 4종을 한국에 처음 선보인다. 끌로 후자는 프랑스 내 유명 레스토랑에만 할당제(Allocation)로 판매해 왔지만 이번에 한국에도 공식 출시됐다.

‘끌로 후자’ 와이너리는 푸코(Foucault) 가문이 1664년에 설립해 프랑스 루아르 지역에서 2015년까지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운영, 이후 대기업 부이그(Bouygues)가 인수해 전통을 이어 오고있다. 와이너리는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농법 열풍 전부터 포도 재배시 화학비료나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최소한의 개입으로 와인을 만드는 유기농 와인의 시초라고 불린다. 끌루 후자 4종은 국내 한정 수량으로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헬시키즈’ 광고 온에어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크니쁘니 헬시키즈’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우리 아이, 오늘도 참 잘했어요!‘라는 콘셉트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비타민 섭취 습관 형성을 독려하고자 제작됐다. 귀여운 ‘크니쁘니’ 캐릭터와 경쾌한 CM송을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즐겁게 섭취하도록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크니쁘니가 ‘크니쁘니 헬시키즈 출동’이라는 문구와 함께 활기차게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성장기 어린이가 스스로 식사와 운동을 하고, 비타민을 섭취하는 모습을 ‘참 잘했어요’ 도장과 함께 칭찬하고 크니쁘니 헬시키즈 1일 2회 섭취를 통해 필수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음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대형마트, 키즈 카페 등에서 체험 키트, 칭찬 스티커 및 도장 증정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KT&G, 3가지 모드 장착한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사진=KT&G.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을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외관에는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을 강조했다.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의 경우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hy, 피카츄 입힌 카트 공개

사진=hy.

hy는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외관 전체를 랩핑(Wrapping)한 '피카츄 코코'를 한시 투입한다.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 핫플레이스 등에 배치된다. 운영 기간은 10월 말까지다. hy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패키지가 적용된 자사 제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어린이 전용 제품인 'MPRO 키즈'는 패키지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93% 증가했다. 8월부터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피카츄 코코 위치는 온라인몰 프레딧 '프레시 매니저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카츄 코코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피카츄'로 표시된다.

◆서울우유,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기탁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활동,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멸균우유, 컵커피 등 약 2만7000개 제품을 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 등 집중 수해지역에 긴급 지원한 바 있다.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 출시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24일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Vuse Go 800)을 서울 수도권 지역 대상으로 한정 출시한다. BAT그룹에 따르면 뷰즈는 2023년 6월 기준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BAT로스만스는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을 새로 개척하고 소비자들에게 액상형 전자담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포부다.

뷰즈 고 800은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다. 액상 용량은 1.95㎖(니코틴 함량 0.9%)이며, 515mAh 배터리 용량으로 별도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포함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생산 및 판매된다.

뷰즈 고 800은 기존의 다양한 니코틴 제품의 장점들만을 모아 직관적이고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세라믹 열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다. 흡연을 하기 위해 불을 붙이거나, 매번 스틱을 교체할 필요가 없다.

◆LF 캠브리지, 로지텍 협업 스페셜 패키지 출시

LF 캠브리지x로지텍 스페셜 패키지.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 모티브 패션브랜드 ‘캠브리지(CAMBRIDGE)’는 PC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ech)과 함께 콜라보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한 캠브리지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노멀(NEW NORMAL)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로지텍과 함께한 콜라보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이 10대부터 20대 초, 중반의 잘파세대(Zalpha)라는 점에 맞춰 ‘Ready to School(학교 갈 준비)’라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은 다이어리에 일정을 기록하는 것과 같이 스크랩한 사진과 알파벳 이니셜을 모자이크한 디자인을 활용해 특징이다. 패키지 상품 구성 또한 개강, 개학 시즌에 학생들에게 필요할 만한 품목으로 선정했다.

캠브리지, 로지텍의 이번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은 캠브리지의 ‘캠 앰블럼 로고’ 볼캡과 로지텍의 베스트 상품인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로 구성했다. 키보드 자판에 붙일 수 있는 캠브리지 시그니처 디자인 스티커와 로고 마우스캡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내 취향에 맞춰 키보드와 마우스를 꾸밀 수 있게 했다.

◆야놀자,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 민관협력 프로젝트 진행

사진=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의 인벤토리와 대전시가 보유한 인프라를 접목해 관광 자원을 개발하고 여행 콘텐츠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8월11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는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대전 지역 여행 독려에 나선다.

야놀자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8월13일까지 ‘대전 0시 축제 가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다음 달 7일부터 20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270여 개 대상 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