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 ■ ‘미니게임천국’, 전 세계 170여개 지역 정식 론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전 세계 170여개 지역에서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5년 첫 타이틀 발매를 시작으로 총 5편이 출시되며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재산권)다.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를 터치 한 번으로 쉽고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작에서는 ‘뚫어뚫어’, ‘뿌려뿌려’ 등 기존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원조 미니게임과 최근 게임 트렌드에 발맞춘 신규 게임까지 총 13종의 미니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작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앱 마켓에 출시되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사진=릴리스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판타지 월드 카드 RPG ‘AFK:새로운 여정’ 공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의 방치형 RPG ‘AFK 아레나’ IP를 활용한 신작 판타지 월드 카드 RPG ‘AFK:새로운 여정’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게임은 생동감과 활력이 넘치는 세계에서 새로운 영웅과 동행하고, 다양한 여정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방치형 육성을 지원해 쉽고 편리한 육성이 가능하며, 등록 장비 전체 공유 시스템을 지원하므로 간단한 클릭만으로 수월하게 파티를 구성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주얼 면에서 미술적인 요소에 포커스를 맞춰 색감과 그래픽 등 화면 퀄리티를 강화했고, 전투에 들어가서는 각양각색 조합과 스킬 활용으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작은 2024년 출시 예정이다.

[게임NEW]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출격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7.28 13:39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

■ ‘미니게임천국’, 전 세계 170여개 지역 정식 론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전 세계 170여개 지역에서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5년 첫 타이틀 발매를 시작으로 총 5편이 출시되며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의 메가 히트 IP(지식재산권)다.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를 터치 한 번으로 쉽고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작에서는 ‘뚫어뚫어’, ‘뿌려뿌려’ 등 기존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원조 미니게임과 최근 게임 트렌드에 발맞춘 신규 게임까지 총 13종의 미니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작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앱 마켓에 출시되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사진=릴리스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판타지 월드 카드 RPG ‘AFK:새로운 여정’ 공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의 방치형 RPG ‘AFK 아레나’ IP를 활용한 신작 판타지 월드 카드 RPG ‘AFK:새로운 여정’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게임은 생동감과 활력이 넘치는 세계에서 새로운 영웅과 동행하고, 다양한 여정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방치형 육성을 지원해 쉽고 편리한 육성이 가능하며, 등록 장비 전체 공유 시스템을 지원하므로 간단한 클릭만으로 수월하게 파티를 구성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주얼 면에서 미술적인 요소에 포커스를 맞춰 색감과 그래픽 등 화면 퀄리티를 강화했고, 전투에 들어가서는 각양각색 조합과 스킬 활용으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작은 2024년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