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무더위 날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실시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뷰티, 가전 등 총 500억 물량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아디다스’, ‘푸마’의 여름 이너웨어를 최대 70% 할인한다. 삼성전자의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은 최대 32% 할인하며 익일 배송 및 빠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와 ‘생로랑’의 상품을 쓱닷컴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서 ‘몽클레어’, ‘아페쎄’, ‘오트리’의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같은 기간 ‘먼데이문 썸머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라메르’, ‘크리니크’, ‘아베다’, ‘데코르테’ 등 해외 브랜드의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로레알 그룹 화장품 브랜드 '랑콤', '입생로랑' 등의 인기상품과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 전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뷰티의 정석’ 진행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SK-II 오픈런 & 뷰티의 정석'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뷰티 브랜드 ‘SK-II’와 손잡고 7일부터 9일까지 ‘SK-II 오픈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 탄력 관리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신상품 ‘SK-II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SK-II 인기 스킨케어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세트로 선보인다. SK-II 모든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SK-II 상품을 구매하면 ‘SK-II 피테라 마스크(1매)’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1만5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SK-II 상품을 구매한 온앤더뷰티 클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뷰티기기도 증정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11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추가 적립한다.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직접 발라보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이달 출시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 세럼',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 '보태니컬 리페어 트리트먼트' 등을 준비했다. ◆CU, 택배 쉬는 날에도 ‘알뜰택배’ 사진=BGF리테일. CU는 CU알뜰택배(이하 알뜰택배)를 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택배 쉬는 날에도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한 알뜰택배를 정상 운영하는 것은 물론,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토스(toss)나 번개장터에서 알뜰택배 접수 시 추가로 500원을 할인한다. 이는 일반 택배 대비 40% 저렴한 수준이다. 8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 포켓CU에서 알뜰택배 예약 시 2000원 상당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뜰택배 서비스는 CU의 자체 전국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CU에서 접수한 택배를 고객이 지정한 CU 매장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로, 택배기사가 쉬는 14일과 15일에도 정상적인 수거 및 배송이 가능하다. ◆쿠팡 ‘여름 보양식 특가전’ 사진=쿠팡. 쿠팡은 8월8일 단 하루 다양한 중소중견 제조사의 보양식 제품을 800원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말복을 이틀 앞두고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든든한 보양식으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청정원’ 도가니탕, ‘라이틀리’ 곤약 물냉면, ‘샘표’ 능이누룽지닭백숙, ‘하림’ The미식 부대찌개, ‘티젠’ 콤부차 등 무더위에 불 사용 시간을 줄이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12종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건강과 맛을 갖춘 가성비 제품도 반값에 준비했다. 본죽·호밍스(청정원)·한촌설렁탕 등 인기 브랜드 상품 16종을 오전 7시부터 50% 할인한다. 또 청정원의 가정 간편식 브랜드인 호밍스의 한우곰탕(300g)은 12개 세트도 판매해 건강에 좋은 보양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G마켓·옥션, ‘건강 빅페스타’ 사진=G마켓, 옥션. G마켓와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건강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페스타’는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군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는 ▲정관장 ▲일동후디스 ▲드시모네 ▲브리타 ▲제스파 ▲바디프랜드 ▲노스페이스 ▲에버콜라겐 등 1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중소 브랜드 10곳도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모든 행사 상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일반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매일 밤 12시, 최저가 도전 상품도 공개한다. 담당MD가 직접 가격 모니터링을 거쳐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7일 G마켓은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업’, ‘브리타 정수기’ 등을, 옥션은 ‘듀오락 키즈유산균’, ‘순수식품 오메가3’, ‘스케쳐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대교, ‘대교 써밋 클래스’ 공부방 사업설명회 사진=대교. 대교는 올해 5월 론칭한 AI 학습 디지털 공부방 ‘대교 써밋 클래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교 써밋 클래스’ 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오는 18일오후 2시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 3층 아레나홀에서 진행되며, 내 집에서 초기 비용없이 공부방을 운영할 ‘대교 써밋 클래스’ 선생님 희망자를 초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부방 사업설명회에서는 ‘대교 써밋 클래스’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선생님의 혜택 및 지원 방안, 우수 운영 사례 소개, 프로모션을 안내하는 시간으로 구성됐으며, 대교 써밋과 마카다미아 올인원 등 디지털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상담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천년동안’ 아쿠닉 화장품 선물세트와 ‘대교 써밋 클래스’ 문구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대교 써밋’ 프로모션 대상자로 지정해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말복 위한 특별한 보양식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가 특별한 보양식을 선보인다.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노자키 히로미츠(野崎洋光)’ 셰프를 초청해 말복인 10일과 11일 보양식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갈라디너는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는 정갈하고 섬세한 ‘가이세키 11코스’ 메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국내산 장어, 은어, 갈치, 전복, 성게알 등 다양한 여름 제철 보양 식자재를 중심으로 전채 5종, 전병 5종, 제철 생선회, 장어요리, 전복 해초 구이, 바닷가재 된장구이, 성게알 솥밥 등 다양한 방식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각각의 음식에는 일본 가이세키의 장인인 노자키 셰프의 독자적이며 섬세한 조리법이 담겼다.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는 전통 가이세키 전문점 ‘와케도쿠야마(分とく山)’의 오너셰프다. '와케도쿠야마' 레스토랑은 1989년 동경 시내 고급 음식점이 모여 있는 '니시아자부(西麻布)'에서 문을 열었다.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일식 정찬 요리를 선보여, 2010년부터 8년간 미쉐린 2스타로 선정된 레스토랑이다. ◆오늘의집, 인기 주방 아이템 모은 ‘수입 주방 브랜드 대전’ 사진=오늘의집.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플레이팅 접시, 그릇 등 인기 수입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수입 주방 브랜드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포트메리온, 덴비, 코스타노바, 스타우브, 에르메스 등 인기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수입주방 브랜드대전'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7일 한정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품 나이프 브랜드로 유명한 글로벌나이프의 2종 나이프세트를 30%, 긴 역사를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대표 핸드메이드 브랜드 리스의 법랑냄비를 52%, 포르투갈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메세라미카의 티에라 어거스타 아트컬렉션을 5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그릇/접시/커트러리, 냄비/프라이팬, 칼/조리도구 등 5개의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빌레로이앤보흐, 테팔, 코렐 3개 브랜드는 ‘브랜드위크’ 테마관을 별도로 마련해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리퍼브’ 테마관을 통해서는 포트메리온, 코스타노바, 스타우브의 리퍼브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순당, 찾아가는 양조장 ‘주향로 오픈데이'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정부 선정 대한민국 대표 지역문화유산 ‘찾아가는 양조장’인 강원도 횡성 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행사를 12일과 13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전통주 생산현장 견학 및 전통주 비교 시음 등을 할 수 있다. 견학 가능 시간은 주향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국순당은 이번 OPEN DAY 행사를 위해 별도의 안내문과 주요 관람 포인트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준비했다. 견학시간 중 정각마다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주향로 주요 장소에 마련된 포토존 촬영 미션을 완성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이다. 우리술의 과거와 현재를 한꺼번에 살펴보고 갓 생산된 막걸리와 약주 등 다양한 전통주를 맛보며 비교 시음 체험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다. 또 국순당은 12일부터 14일까지 고원 청정고장인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일원에서 '최고의 토마토와 함께하는 여름 가족 축제!' 참관객에게 국순당 쌀막걸리와 백세주 선물세트 등을 협찬한다. 횡성지역에 위치한 종합휴양타운인 웰리힐리파크는 주향로 OPEN DAY 안내와 홍보를 진행하며, OPEN DAY 기간에 운영하는 셔틀 경로에 주향로를 추가 하여 운영한다. 국립횡성숲체원에서도 방문객을 대상으로 축제와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안내와 홍보를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유튜브 쇼핑 라방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제과업계 최초로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하고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조우종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필이 부른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스크림 포함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내 쇼핑 탭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방송 화면 및 하단 ‘상품 배너’를 통해 롯데웰푸드 스위트몰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는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세트(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죠크박 세트(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캠핑 함께가요 세트(빼빼로, 칸쵸 등 껌, 젤리, 스낵, 비스킷 9종 구성) 등을 무료배송 등의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한 글루텐프리 쌀 스낵인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 신제품을 빠르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도 준비했다. 구매왕 1명을 선정해 롯데웰푸드 웰컴박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라방 데이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뚜기와 함께한 ‘2023 화천 토마토축제’ 성료 오뚜기가 후원한 천인의 파스타 행사 진행 모습.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후원한 ‘2023 화천 토마토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민·관·군·기업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화천 특산물인 토마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나흘간 11만6000명 이상이 축제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후원사로 참여한 ㈜오뚜기는 8월 4~5일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했다.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만들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이 행사에는 최문순 화천군수, 노이업 군의장, 강현우 15사단장 등이 동참했다. 축제 기간 상설 운영한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토마토 케챂 등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진비빔면과 아이스티 등을 맛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콜라보… 첫 공동 라방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구글플레이의 기프트코드 팀과 이색적인 콜라보를 펼친다. 두 브랜드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 7일 오후 8시 1시간가량 ‘최애특집’을 주제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그간 파티셰, 셰프, 식품 브랜드, 유통사 등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지속 추진해온 바 있다. ‘소비자의 최애 취미생활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비’라는 점과 ‘소비자의 최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는 두 브랜드 공통점이 반영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통통 튀는 매력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리코와 디즈니+, 히트2 등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라이브커머스를 다수 진행해온 쇼호스트 윤민혁 등 입증된 ‘스타 쇼호스트’들이 이끌어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우선, 방송 중 하겐다즈 제품(파인트, 미니컵, 스틱바)과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각각 최대 44%, 10% 할인폭으로 제공된다. 이후 방송 시간 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및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더벤티,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박람회에서 스페셜티 커피, MD 등 더벤티의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소개하고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수익 구조, 운영 지원 등을 담은 창업 상담을 통해 더벤티만의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창사 이후 지금까지 1000원 대 아메리카노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일드, 다크, 디카페인 세 가지 중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도입,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로 리뉴얼된 자사 원두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공개해 고객만족 실현에 더 앞장설 계획이다. 리뉴얼된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커피 협회에서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로 인증 받았으며, 8월 9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된다.

[유통갤러리] 무더위도 '쓱~'…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8.07 12:50 의견 0

◆SSG닷컴, 무더위 날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실시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뷰티, 가전 등 총 500억 물량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아디다스’, ‘푸마’의 여름 이너웨어를 최대 70% 할인한다. 삼성전자의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은 최대 32% 할인하며 익일 배송 및 빠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와 ‘생로랑’의 상품을 쓱닷컴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서 ‘몽클레어’, ‘아페쎄’, ‘오트리’의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같은 기간 ‘먼데이문 썸머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라메르’, ‘크리니크’, ‘아베다’, ‘데코르테’ 등 해외 브랜드의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로레알 그룹 화장품 브랜드 '랑콤', '입생로랑' 등의 인기상품과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 전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뷰티의 정석’ 진행

사진=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SK-II 오픈런 & 뷰티의 정석'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뷰티 브랜드 ‘SK-II’와 손잡고 7일부터 9일까지 ‘SK-II 오픈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 탄력 관리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신상품 ‘SK-II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SK-II 인기 스킨케어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세트로 선보인다. SK-II 모든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SK-II 상품을 구매하면 ‘SK-II 피테라 마스크(1매)’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1만5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SK-II 상품을 구매한 온앤더뷰티 클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뷰티기기도 증정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11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추가 적립한다.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직접 발라보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이달 출시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 세럼',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 '보태니컬 리페어 트리트먼트' 등을 준비했다.

◆CU, 택배 쉬는 날에도 ‘알뜰택배’

사진=BGF리테일.


CU는 CU알뜰택배(이하 알뜰택배)를 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택배 쉬는 날에도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한 알뜰택배를 정상 운영하는 것은 물론,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토스(toss)나 번개장터에서 알뜰택배 접수 시 추가로 500원을 할인한다. 이는 일반 택배 대비 40% 저렴한 수준이다.

8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 포켓CU에서 알뜰택배 예약 시 2000원 상당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뜰택배 서비스는 CU의 자체 전국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CU에서 접수한 택배를 고객이 지정한 CU 매장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로, 택배기사가 쉬는 14일과 15일에도 정상적인 수거 및 배송이 가능하다.

◆쿠팡 ‘여름 보양식 특가전’

사진=쿠팡.


쿠팡은 8월8일 단 하루 다양한 중소중견 제조사의 보양식 제품을 800원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말복을 이틀 앞두고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든든한 보양식으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청정원’ 도가니탕, ‘라이틀리’ 곤약 물냉면, ‘샘표’ 능이누룽지닭백숙, ‘하림’ The미식 부대찌개, ‘티젠’ 콤부차 등 무더위에 불 사용 시간을 줄이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12종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건강과 맛을 갖춘 가성비 제품도 반값에 준비했다. 본죽·호밍스(청정원)·한촌설렁탕 등 인기 브랜드 상품 16종을 오전 7시부터 50% 할인한다. 또 청정원의 가정 간편식 브랜드인 호밍스의 한우곰탕(300g)은 12개 세트도 판매해 건강에 좋은 보양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G마켓·옥션, ‘건강 빅페스타’

사진=G마켓, 옥션.


G마켓와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건강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페스타’는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군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는 ▲정관장 ▲일동후디스 ▲드시모네 ▲브리타 ▲제스파 ▲바디프랜드 ▲노스페이스 ▲에버콜라겐 등 1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중소 브랜드 10곳도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모든 행사 상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일반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매일 밤 12시, 최저가 도전 상품도 공개한다. 담당MD가 직접 가격 모니터링을 거쳐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7일 G마켓은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업’, ‘브리타 정수기’ 등을, 옥션은 ‘듀오락 키즈유산균’, ‘순수식품 오메가3’, ‘스케쳐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대교, ‘대교 써밋 클래스’ 공부방 사업설명회

사진=대교.


대교는 올해 5월 론칭한 AI 학습 디지털 공부방 ‘대교 써밋 클래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교 써밋 클래스’ 공부방 사업설명회는 오는 18일오후 2시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 3층 아레나홀에서 진행되며, 내 집에서 초기 비용없이 공부방을 운영할 ‘대교 써밋 클래스’ 선생님 희망자를 초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부방 사업설명회에서는 ‘대교 써밋 클래스’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선생님의 혜택 및 지원 방안, 우수 운영 사례 소개, 프로모션을 안내하는 시간으로 구성됐으며, 대교 써밋과 마카다미아 올인원 등 디지털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상담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천년동안’ 아쿠닉 화장품 선물세트와 ‘대교 써밋 클래스’ 문구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대교 써밋’ 프로모션 대상자로 지정해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말복 위한 특별한 보양식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가 특별한 보양식을 선보인다.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노자키 히로미츠(野崎洋光)’ 셰프를 초청해 말복인 10일과 11일 보양식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갈라디너는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는 정갈하고 섬세한 ‘가이세키 11코스’ 메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국내산 장어, 은어, 갈치, 전복, 성게알 등 다양한 여름 제철 보양 식자재를 중심으로 전채 5종, 전병 5종, 제철 생선회, 장어요리, 전복 해초 구이, 바닷가재 된장구이, 성게알 솥밥 등 다양한 방식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각각의 음식에는 일본 가이세키의 장인인 노자키 셰프의 독자적이며 섬세한 조리법이 담겼다.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는 전통 가이세키 전문점 ‘와케도쿠야마(分とく山)’의 오너셰프다. '와케도쿠야마' 레스토랑은 1989년 동경 시내 고급 음식점이 모여 있는 '니시아자부(西麻布)'에서 문을 열었다.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일식 정찬 요리를 선보여, 2010년부터 8년간 미쉐린 2스타로 선정된 레스토랑이다.

◆오늘의집, 인기 주방 아이템 모은 ‘수입 주방 브랜드 대전’

사진=오늘의집.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플레이팅 접시, 그릇 등 인기 수입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수입 주방 브랜드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포트메리온, 덴비, 코스타노바, 스타우브, 에르메스 등 인기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수입주방 브랜드대전'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7일 한정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품 나이프 브랜드로 유명한 글로벌나이프의 2종 나이프세트를 30%, 긴 역사를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대표 핸드메이드 브랜드 리스의 법랑냄비를 52%, 포르투갈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메세라미카의 티에라 어거스타 아트컬렉션을 5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그릇/접시/커트러리, 냄비/프라이팬, 칼/조리도구 등 5개의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빌레로이앤보흐, 테팔, 코렐 3개 브랜드는 ‘브랜드위크’ 테마관을 별도로 마련해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리퍼브’ 테마관을 통해서는 포트메리온, 코스타노바, 스타우브의 리퍼브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순당, 찾아가는 양조장 ‘주향로 오픈데이'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정부 선정 대한민국 대표 지역문화유산 ‘찾아가는 양조장’인 강원도 횡성 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행사를 12일과 13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전통주 생산현장 견학 및 전통주 비교 시음 등을 할 수 있다. 견학 가능 시간은 주향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국순당은 이번 OPEN DAY 행사를 위해 별도의 안내문과 주요 관람 포인트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준비했다.

견학시간 중 정각마다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주향로 주요 장소에 마련된 포토존 촬영 미션을 완성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이다. 우리술의 과거와 현재를 한꺼번에 살펴보고 갓 생산된 막걸리와 약주 등 다양한 전통주를 맛보며 비교 시음 체험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다.

또 국순당은 12일부터 14일까지 고원 청정고장인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일원에서 '최고의 토마토와 함께하는 여름 가족 축제!' 참관객에게 국순당 쌀막걸리와 백세주 선물세트 등을 협찬한다. 횡성지역에 위치한 종합휴양타운인 웰리힐리파크는 주향로 OPEN DAY 안내와 홍보를 진행하며, OPEN DAY 기간에 운영하는 셔틀 경로에 주향로를 추가 하여 운영한다. 국립횡성숲체원에서도 방문객을 대상으로 축제와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안내와 홍보를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유튜브 쇼핑 라방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제과업계 최초로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하고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조우종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필이 부른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스크림 포함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내 쇼핑 탭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방송 화면 및 하단 ‘상품 배너’를 통해 롯데웰푸드 스위트몰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는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세트(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죠크박 세트(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캠핑 함께가요 세트(빼빼로, 칸쵸 등 껌, 젤리, 스낵, 비스킷 9종 구성) 등을 무료배송 등의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한 글루텐프리 쌀 스낵인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 신제품을 빠르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도 준비했다. 구매왕 1명을 선정해 롯데웰푸드 웰컴박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라방 데이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뚜기와 함께한 ‘2023 화천 토마토축제’ 성료

오뚜기가 후원한 천인의 파스타 행사 진행 모습.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후원한 ‘2023 화천 토마토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민·관·군·기업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화천 특산물인 토마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나흘간 11만6000명 이상이 축제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후원사로 참여한 ㈜오뚜기는 8월 4~5일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했다.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만들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이 행사에는 최문순 화천군수, 노이업 군의장, 강현우 15사단장 등이 동참했다. 축제 기간 상설 운영한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토마토 케챂 등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진비빔면과 아이스티 등을 맛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콜라보… 첫 공동 라방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구글플레이의 기프트코드 팀과 이색적인 콜라보를 펼친다. 두 브랜드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 7일 오후 8시 1시간가량 ‘최애특집’을 주제로 첫 공동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그간 파티셰, 셰프, 식품 브랜드, 유통사 등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지속 추진해온 바 있다.

‘소비자의 최애 취미생활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비’라는 점과 ‘소비자의 최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는 두 브랜드 공통점이 반영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통통 튀는 매력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리코와 디즈니+, 히트2 등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라이브커머스를 다수 진행해온 쇼호스트 윤민혁 등 입증된 ‘스타 쇼호스트’들이 이끌어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우선, 방송 중 하겐다즈 제품(파인트, 미니컵, 스틱바)과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각각 최대 44%, 10% 할인폭으로 제공된다. 이후 방송 시간 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및 구글플레이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더벤티,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박람회에서 스페셜티 커피, MD 등 더벤티의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소개하고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수익 구조, 운영 지원 등을 담은 창업 상담을 통해 더벤티만의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창사 이후 지금까지 1000원 대 아메리카노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일드, 다크, 디카페인 세 가지 중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도입,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로 리뉴얼된 자사 원두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공개해 고객만족 실현에 더 앞장설 계획이다. 리뉴얼된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커피 협회에서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로 인증 받았으며, 8월 9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