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 및 여름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서버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서버 ‘디오네’는 ‘아레스’의 6번째 월드로, 총 2개의 서버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현재까지 모든 월드에 ‘혼잡’ 상태가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플레이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앞서 지난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기간 한정 수영복 코스튬으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다. (자료=넥슨) ■ 넥슨,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히트2’는 8월 23일 ‘고독한 추격자’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쌍권총’를 추가한다. ‘쌍권총’은 두 개의 권총을 활용해 강력한 원거리 광역 스킬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폭주 게이지를 지니고 있어 폭주 상태로 전환해 위력적인 추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이용자 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빠른 성장이 가능한 ‘부스팅 서버 시즌2’ 등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도입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친구 초대와 사전등록 참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9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하여 ‘살무사’, ‘소양산’ 등 두가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살무사를 처치해 강력한 버프와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단계인 4성 살무사 공략에 성공하면 처치 기록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가 적용된다. 소양산 공략을 통해서는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높은 단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블소는 고대 던전 ‘붉은 심연’ 7단계를 공개했다. 기존 6단계로 구성된 고대 던전의 상위 단계로, 이용자는 7단계 던전을 공략해 ‘명패’, ‘말풍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돈의 보급기지 ▲핏빛 상어항 등 던전 개편과 ▲소울 부스트 난이도 조정을 진행한다. 기존 봉마 던전인 혼돈의 보급기지 단계를 압축하고 소울 부스트에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해 난이도를 낮춘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레스’ 신규 월드 추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8.09 17:38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 및 여름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서버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서버 ‘디오네’는 ‘아레스’의 6번째 월드로, 총 2개의 서버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현재까지 모든 월드에 ‘혼잡’ 상태가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플레이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앞서 지난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기간 한정 수영복 코스튬으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다.

(자료=넥슨)

■ 넥슨,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히트2’는 8월 23일 ‘고독한 추격자’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쌍권총’를 추가한다.

‘쌍권총’은 두 개의 권총을 활용해 강력한 원거리 광역 스킬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폭주 게이지를 지니고 있어 폭주 상태로 전환해 위력적인 추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이용자 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빠른 성장이 가능한 ‘부스팅 서버 시즌2’ 등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도입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친구 초대와 사전등록 참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9일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화신강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해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하여 ‘살무사’, ‘소양산’ 등 두가지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살무사를 처치해 강력한 버프와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단계인 4성 살무사 공략에 성공하면 처치 기록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가 적용된다. 소양산 공략을 통해서는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높은 단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블소는 고대 던전 ‘붉은 심연’ 7단계를 공개했다. 기존 6단계로 구성된 고대 던전의 상위 단계로, 이용자는 7단계 던전을 공략해 ‘명패’, ‘말풍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돈의 보급기지 ▲핏빛 상어항 등 던전 개편과 ▲소울 부스트 난이도 조정을 진행한다. 기존 봉마 던전인 혼돈의 보급기지 단계를 압축하고 소울 부스트에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해 난이도를 낮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