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하이브 최고 미남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모두가 인정하는 미의 남신의 명성을 과시했다.
(자료=코리아부)
최근 미국 연예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가장 잘생긴 하이브 아이돌'(The Most Handsome HYBE Labels Idol)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5403표로 39%의 득표율을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코리아부는 진이 "한국 남성들 사이에서 성형 수술을 위해 가장 많이 요청되는 2명의 연예인" 중 한명이라는 기사에서 한국 성형외과 의사인 최형, 성지윤 등의 말을 인용해 많은 남성 고객들이 진의 사진을 가져와 시술을 문의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성형외과 의사 전지인은 방탄소년단의 얼굴을 분석하며 진이 가로 폭이 넓은 깔끔한 눈매와 분위기 있는 눈빛을 가지고 있고, 뚜렷한 선의 인중과 예쁜 입술 쪽으로 이어지는 느낌도 굉장히 아름답다고 평가했다. 눈코입의 배치까지 완벽하다며 최애 얼굴로 진을 선정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성형외과 의사 박범진은 방탄소년단의 얼굴로 남자 코에 대해 분석한 영상에서 1등 코를 진이라고 밝혔다. 진의 경우 전체적인 코의 느낌이 자연스럽고 굉장히 보기 좋다는 것.
한편, 진은 지난 2018년 외국의 성형외과 의사에 의해 '황금비율과 일치하는 완벽한 얼굴'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2021년 비주얼 투표 7관왕, 2022년에는 비주얼 투표 8관왕을 비롯 올해는 벌써 비주얼 투표 4관왕을 달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