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네이버는 최수연 대표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 마약 근절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고 1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올해 4월부터 추진한 범국민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이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참여자가 마약 근절을 위한 메시지와 인증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수연 대표는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의 지목으로 ‘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CJ대한통운 강신호 대표와 쏘카 박재욱 대표를 지목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출구 없는 마약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는 노 엑시트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사회가 보다 건강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대표 인터넷 플랫폼 기업으로서 마약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 마약 근절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1.01 15:32 의견 0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최수연 대표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 마약 근절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고 1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올해 4월부터 추진한 범국민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이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참여자가 마약 근절을 위한 메시지와 인증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수연 대표는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의 지목으로 ‘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CJ대한통운 강신호 대표와 쏘카 박재욱 대표를 지목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출구 없는 마약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는 노 엑시트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사회가 보다 건강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대표 인터넷 플랫폼 기업으로서 마약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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