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축하하며 역대급 최고의 팬 서포트가 이어졌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진도네시아(진+인도네시아)’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팬들이 나눔 행사 소식과 함께 가슴 따뜻한 생일 파티를 펼쳤다. (자료=트위터) 진의 인도네시아 팬 베이스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 틱톡팀(@Senjadesa3)은 진의 생일 프로젝트로 요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을 위해 인도네시아의 Dompet Dhuafa(@dompetdhuafaorg) 기구를 통해 천만 루피아를 기부했다. 이어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석진이 말대로 선한 영향력은 계속해서 널리 퍼져야 해요”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또 다른 인도네시아 대형 팬베이스 중 하나인 맏내진(@MadnaeJin1204) 계정도 인류애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세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료=트위터) 첫 번째로 재향군인을 위해 식료품과 현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인도네시아 Jakarta, Surabaya, Bandung를 포함한 네 군데 다른 지역의 길거리 아이들에게 붕어빵과 현금을 전달했다. 이 아이디어는 지난 ‘11월의 석진’으로 인사한 진의 영상에 아이디어를 얻어 계획됐으며, 공식계정을 통해 나누는 과정까지 영상에 담겨 그 훈훈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온다. (자료=빅히트 뮤직) 마지막으로 12월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WAFCAI(아시아퓔체어우호센터재단)를 통해 장애인에게 휠체어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히 이 행사는 매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진의 인도네시아 또 다른 대형 팬 계정인 진 베이스 인도네시아(@JinBase_) 팀은 베카시에 위치한 청소부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학교에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물품은 문구류와 함께 점심과 간식을 담아 진의 사진으로 장식한 상자에 담아 전달했으며, 학교 운영을 위한 기부금도 따로 전달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생일 축하 인도네시아 팬들의 나눔…“선한 영향력은 계속 널리 퍼져야”

반경림 기자 승인 2023.12.04 08:59 의견 1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축하하며 역대급 최고의 팬 서포트가 이어졌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진도네시아(진+인도네시아)’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팬들이 나눔 행사 소식과 함께 가슴 따뜻한 생일 파티를 펼쳤다.

(자료=트위터)

진의 인도네시아 팬 베이스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 틱톡팀(@Senjadesa3)은 진의 생일 프로젝트로 요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을 위해 인도네시아의 Dompet Dhuafa(@dompetdhuafaorg) 기구를 통해 천만 루피아를 기부했다. 이어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석진이 말대로 선한 영향력은 계속해서 널리 퍼져야 해요”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또 다른 인도네시아 대형 팬베이스 중 하나인 맏내진(@MadnaeJin1204) 계정도 인류애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세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료=트위터)

첫 번째로 재향군인을 위해 식료품과 현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인도네시아 Jakarta, Surabaya, Bandung를 포함한 네 군데 다른 지역의 길거리 아이들에게 붕어빵과 현금을 전달했다. 이 아이디어는 지난 ‘11월의 석진’으로 인사한 진의 영상에 아이디어를 얻어 계획됐으며, 공식계정을 통해 나누는 과정까지 영상에 담겨 그 훈훈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온다.

(자료=빅히트 뮤직)

마지막으로 12월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WAFCAI(아시아퓔체어우호센터재단)를 통해 장애인에게 휠체어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히 이 행사는 매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진의 인도네시아 또 다른 대형 팬 계정인 진 베이스 인도네시아(@JinBase_) 팀은 베카시에 위치한 청소부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학교에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물품은 문구류와 함께 점심과 간식을 담아 진의 사진으로 장식한 상자에 담아 전달했으며, 학교 운영을 위한 기부금도 따로 전달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