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 주- (자료=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신규 맵 2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겨울 메인 테마인 데저트 킹덤은 이용자들이 오시아스의 첫번째 왕자인 시드를 만나며 시작된다. 시드는 이시아스 왕국이 어느 날 멸망하는 미래를 보고, 오시아스에서 숭배하는 ‘물의 신’의 계시에 따라 동화나라의 이용자들을 왕국으로 초대한다. 이용자들은 오아시스 왕국에서 '행운의 트럼프'와 '트래블링'과 같은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가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2종도 추가됐다. 첫 번째 맵 ‘사막 왕국 오시아스로!’는 8인 트레이닝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맵 ‘승부! 카디라 대회’는 6 대 6 럼블 팀전으로 진행되며 오시아스의 전통 대회인 ‘카디라’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시드’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오시아스 왕국의 제1 왕자인 시드는 최고속도와 가속도가 높은 캐릭터이며 전용 능력치로 추진력 증가 +1%가 있는 속도전에 어울리는 캐릭터이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개최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라인게임즈의 설명이다. 먼저 한정 의뢰 이벤트 ‘옷토의 순찰 활동’이 오는 1월16일까지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헨리8세의 지시로 순찰 강화에 나선 ‘옷토’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순차적으로 개방되는 사건들을 올바로 해결해야 최종 의뢰에서 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상점 ‘산타의 선물’도 함께 오픈되며 ‘크리스마스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공개

정지수 기자 승인 2023.12.06 17:27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 주-

(자료=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신규 맵 2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겨울 메인 테마인 데저트 킹덤은 이용자들이 오시아스의 첫번째 왕자인 시드를 만나며 시작된다. 시드는 이시아스 왕국이 어느 날 멸망하는 미래를 보고, 오시아스에서 숭배하는 ‘물의 신’의 계시에 따라 동화나라의 이용자들을 왕국으로 초대한다.

이용자들은 오아시스 왕국에서 '행운의 트럼프'와 '트래블링'과 같은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가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2종도 추가됐다. 첫 번째 맵 ‘사막 왕국 오시아스로!’는 8인 트레이닝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맵 ‘승부! 카디라 대회’는 6 대 6 럼블 팀전으로 진행되며 오시아스의 전통 대회인 ‘카디라’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시드’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오시아스 왕국의 제1 왕자인 시드는 최고속도와 가속도가 높은 캐릭터이며 전용 능력치로 추진력 증가 +1%가 있는 속도전에 어울리는 캐릭터이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개최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라인게임즈의 설명이다.

먼저 한정 의뢰 이벤트 ‘옷토의 순찰 활동’이 오는 1월16일까지 진행된다. 연말을 맞아 헨리8세의 지시로 순찰 강화에 나선 ‘옷토’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순차적으로 개방되는 사건들을 올바로 해결해야 최종 의뢰에서 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상점 ‘산타의 선물’도 함께 오픈되며 ‘크리스마스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