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자료=하퍼스 바자 재팬)
하퍼스 바자 재팬(HAPER'S BAZAAR JAPAN)은 3월호 특별판을 통해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글로벌 앰버서더 지민과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가린 살짝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을 한 지민은 아이보리 라운드 셔츠에 재킷을 매치하고 벽에 이마를 대고 기대어 선 채 아래쪽을 바라보며 섹시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료=하퍼스 바자 재팬)
특히 지민은 수트부터 캐주얼 룩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데 이어 착용한 티파니의 버드 온 어 락(Bird on a Rock) 브로치 등과 어우러지는 고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자료=하퍼스 바자 재팬)
이어 블랙 슬랙스에 루즈핏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바닥에 앉아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셔츠위에 파스텔 톤 블루의 라운드 넥 스웨터에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해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지민이 표지를 장식한 하퍼스 바자 재팬 3월호 특별판은 예판을 시작한 이래 교보문고와 알라딘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 셀러를 휩쓸며 팬들의 큰 호응을 짐작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