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새로운 형식의 농가 상생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농업회사법인 '마이트리'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국내 농가에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농고농락’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농고농락' 프로젝트는 이용자들이 재배한 농산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정기적으로 농산물을 받아볼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농가 상생 커머스다. 5일 예정된 '농고농락'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아프리카TV 인기 스트리머 '레전드경선샘'과 '소대수캐스터'가 출연해 이용자들에게 '마이트리' 하우스 내 마련된 미니 텃밭을 소개하고, 상품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의 닉네임을 팻말로 걸어줄 예정이다. 유저들은 농가에서 ▲샐러드 패키지 기본 ▲샐러드 패키지 자유 ▲과채 패키지 기본 ▲과채 패키지 자유 등 4가지 옵션 중에서 농산물과 모종을 선택할 수 있다. 자유 상품의 경우 원하는 농산물을 배송 메모에 입력해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아프리카TV, 농가와 상생하는 라이브 방송 '농고농락' 진행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3.05 16:23 의견 0
(사진=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새로운 형식의 농가 상생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농업회사법인 '마이트리'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국내 농가에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농고농락’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농고농락' 프로젝트는 이용자들이 재배한 농산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정기적으로 농산물을 받아볼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농가 상생 커머스다.

5일 예정된 '농고농락'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아프리카TV 인기 스트리머 '레전드경선샘'과 '소대수캐스터'가 출연해 이용자들에게 '마이트리' 하우스 내 마련된 미니 텃밭을 소개하고, 상품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의 닉네임을 팻말로 걸어줄 예정이다.

유저들은 농가에서 ▲샐러드 패키지 기본 ▲샐러드 패키지 자유 ▲과채 패키지 기본 ▲과채 패키지 자유 등 4가지 옵션 중에서 농산물과 모종을 선택할 수 있다. 자유 상품의 경우 원하는 농산물을 배송 메모에 입력해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