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골드뱅킹 출시 21주년을 맞이해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무살 골드의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는 시중은행 최초의 브랜드 골드바로서 국내 은행권에서는 유일하게 은행 로고가 새겨진 골드바다. 영국 LBMA(런던 금시장협회)에서 인증된 골드바로, 순도와 질량을 보증한다. 신한은행은 1kg, 100g, 10g 총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골드바 종류에 상관 없이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미니 골드바 1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안전자산에 투자하길 희망하지만 높아진 금값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를 구매 시 최대 60만원 한도내에서 각 골드바 종류별로 금 환율 스프레드의 10~14%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어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드바에 관심이 있거나 가정의 달 등 다양한 이벤트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통장으로 자유롭게 골드 투자를 할 수 있는 신한 골드리슈 상품을 금융권 최초로 출시했다. 0.01g 단위로 입·출금이 가능해 소액으로 골드 상품에 투자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 뱅킹, 쏠(SOL)뱅크를 통해서도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자료=신한은행

'골드 재테크 관심↑'...골드바 구매는 '신한은행'

골드뱅킹 출시 21주년 이벤트 6월까지 진행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4.23 17:02 의견 0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골드뱅킹 출시 21주년을 맞이해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무살 골드의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는 시중은행 최초의 브랜드 골드바로서 국내 은행권에서는 유일하게 은행 로고가 새겨진 골드바다. 영국 LBMA(런던 금시장협회)에서 인증된 골드바로, 순도와 질량을 보증한다. 신한은행은 1kg, 100g, 10g 총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골드바 종류에 상관 없이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미니 골드바 1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안전자산에 투자하길 희망하지만 높아진 금값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신한 골드리슈 골드바’를 구매 시 최대 60만원 한도내에서 각 골드바 종류별로 금 환율 스프레드의 10~14%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어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드바에 관심이 있거나 가정의 달 등 다양한 이벤트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통장으로 자유롭게 골드 투자를 할 수 있는 신한 골드리슈 상품을 금융권 최초로 출시했다. 0.01g 단위로 입·출금이 가능해 소액으로 골드 상품에 투자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 뱅킹, 쏠(SOL)뱅크를 통해서도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자료=신한은행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