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4일 캠코 새출발기금 채무조정을 진행 중인 소상공인·자영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소상공인들에게 유용한 지원 제도들과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2022년 5월 신한은행과 캠코가 협약한 상생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으며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진행중인 소상공인·자영업자 400여명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경영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신한 SOHO사관학교’,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SOHO성공지원센터’, 비수도권 소상공인을 위해 직접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소상공인·자영업자 400명에 온라인 맞춤교육 진행

캠코 협약 따라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대상자 지원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2.15 10:52 의견 0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4일 캠코 새출발기금 채무조정을 진행 중인 소상공인·자영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소상공인들에게 유용한 지원 제도들과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2022년 5월 신한은행과 캠코가 협약한 상생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으며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진행중인 소상공인·자영업자 400여명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경영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신한 SOHO사관학교’,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SOHO성공지원센터’, 비수도권 소상공인을 위해 직접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사진=신한은행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