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포스텍(총장 김성근) IT융합공학과와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학과발전기금 약정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약정식은 포스텍 IT융합공학과 학생들이 IT업계 핵심인재로 성장하는데 시프트업이 일조하며, 국내 IT공학 발전에 기여해 우수인재 영입을 위한 포석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포스텍 IT융합공학과는 'IT융합 종합설계' 프로젝트 중심 학습 교과목의 이점을 살려 국내 대학 최초로 산학연계형 '오프캠퍼스'를 시작한 학과로, 지난 2023년 시프트업과 함께 오프캠퍼스 1기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시프트업은 단순 게임 개발 인력 영입에 그치지 않고, 향후 포스텍과 함께 다각도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운영할 예정이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시프트업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포스텍과 같은 우수 대학의 공학도들과 함께 했기 때문"이라며 "향후 IT산업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포스텍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시프트업, 포스텍과 미래 IT 우수 인재 양성 나선다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4.25 15:22 의견 0
(사진=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포스텍(총장 김성근) IT융합공학과와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학과발전기금 약정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약정식은 포스텍 IT융합공학과 학생들이 IT업계 핵심인재로 성장하는데 시프트업이 일조하며, 국내 IT공학 발전에 기여해 우수인재 영입을 위한 포석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포스텍 IT융합공학과는 'IT융합 종합설계' 프로젝트 중심 학습 교과목의 이점을 살려 국내 대학 최초로 산학연계형 '오프캠퍼스'를 시작한 학과로, 지난 2023년 시프트업과 함께 오프캠퍼스 1기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시프트업은 단순 게임 개발 인력 영입에 그치지 않고, 향후 포스텍과 함께 다각도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운영할 예정이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시프트업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포스텍과 같은 우수 대학의 공학도들과 함께 했기 때문"이라며 "향후 IT산업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포스텍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