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레드이발소) 브레드이발소(대표 정지환)는 오는 5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열리는 ‘스타필드 제4회 벌룬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벌룬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점(5월 8일~21일), 안성점(5월 23일~6월 6일) 순으로 이어진다. 방문객들은 총 6주 동안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번 벌룬페스티벌에서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 애완견 ‘소시지’를 그대로 옮긴 듯한 대형 벌룬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은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브레드이발소는 이번 스타필드 벌룬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용산 아이파크몰(4월 29일~5월 6일), 더현대 대구(5월 3일~26일), 신세계 사이먼 파주(5월 주말 한정)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속하여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5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는 월드비전, 굿네이버스와 함께 브레드이발소의 첫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의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브레드이발소, 가정의달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5.02 16:25 의견 0
(사진=브레드이발소)

브레드이발소(대표 정지환)는 오는 5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열리는 ‘스타필드 제4회 벌룬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벌룬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점(5월 8일~21일), 안성점(5월 23일~6월 6일) 순으로 이어진다. 방문객들은 총 6주 동안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번 벌룬페스티벌에서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 애완견 ‘소시지’를 그대로 옮긴 듯한 대형 벌룬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은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브레드이발소는 이번 스타필드 벌룬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용산 아이파크몰(4월 29일~5월 6일), 더현대 대구(5월 3일~26일), 신세계 사이먼 파주(5월 주말 한정)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속하여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5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는 월드비전, 굿네이버스와 함께 브레드이발소의 첫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의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