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4 가장 아름답고 잘생긴 K팝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다베메 팝)
최근 글로벌 팬 투표 사이트 '다베메 팝(Dabeme Pop)'는 '2024 가장 아름답고 잘생긴 얼굴의 K팝 스타'(Most Beautiful Handsome Faces in K-POP 2024)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K팝 가수 남녀 후보 200명 중 총 84만6497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작은 얼굴에 쌍꺼풀 없이 크고 긴 눈매와 이마부터 내려오는 반듯한 콧날, 명품 볼륨감의 입술과 강인하면서도 날렵한 턱선의 매혹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특히 메이크업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를 보여주는 눈은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남성성과 여성성, 그리고 소년의 이미지를 모두 지님과 동시 동서양의 매력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신비로움과 빛나는 피부는 아름다움을 더욱 극대화시켜 남녀노소는 물론 국적을 불문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티파니 SNS)
또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뮤즈(Muse)로 찬사를 받고 있는 지민은 명품 브랜드 '디올(Dior)'과 '티파니(Tiffany&co)'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주요 브랜드 행사 참여 및 광고 캠페인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민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외모에 유니크한 음색의 노래와 예술 작품같은 퍼포먼스, 여기에 꾸준한 선한 영향력의 아름다운 내면까지 더해져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열광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