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전국 교직원 대상으로 땡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땡큐 프로모션은 유가네에서 매월 직업별 존경과 존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5월 스승의 날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기 위해 전국 교직원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유가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유가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교직원들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교직원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공무원증 등과 함께 프로모션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유가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전국 교직원 노고를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사와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유가네에서는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직업군에게 땡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5월 강릉내곡점 등 신규오픈을 앞두고 있다.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 교직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백진엽 기자 승인 2024.05.20 09:00 의견 0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는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전국 교직원 대상으로 땡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땡큐 프로모션은 유가네에서 매월 직업별 존경과 존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5월 스승의 날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기 위해 전국 교직원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유가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유가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교직원들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교직원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및 공무원증 등과 함께 프로모션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유가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전국 교직원 노고를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사와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유가네에서는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직업군에게 땡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프랜차이즈로, 5월 강릉내곡점 등 신규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