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용의 반려 셰나' 추가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용의 반려 셰나'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용의 반려 셰나'는 바다의 신 '용왕'에게 바쳐지는 제물에 자원한 소녀로 등장한다. '셰나'는 '용왕'에게 복수심을 갖고 있었지만, 바다에서 일어나는 재앙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뒤 '용왕'으로부터 힘을 나눠 받고 '여의주'를 찾기 위한 새 모험을 떠나게 된다.
5성 등급의 빛속성 기사 영웅인 ‘용의 반려 셰나’는 파티 진형의 후열에 위치한 아군 영웅을 보호하고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부의 결의' 스킬을 통해 아군과 자신의 약화 효과를 제거하고 보호막 '단죄의 맹세' 강화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오는 28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외전 '템페스트'는 지난 1998년 발매됐던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자 자리를 둘러싼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이며, 당시 게이머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외전 오프닝 스토리와 함께 원작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3종이 추가된다. 또한 라인게임즈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3종의 원작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