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고 31일 밝혔다. 넥슨은 'SGF 2024'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를 맞이하며 '퍼스트 디센던트'의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우선 오는 6월 7일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8일부터 10일까지는 오프라인 행사 'SGF 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해 게임의 출시 일정 등 새 정보를 공개한다는 설명이다. 넥슨은 출품 소식과 함께 숨겨진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교차시키며 캐릭터의 특징을 풀어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요리가 준비되었다"라는 대사로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번 'SGF 2024'에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던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C와 콘솔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SGF 2024 출품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5.31 11:03 의견 0
(사진=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출품한다고 31일 밝혔다.

넥슨은 'SGF 2024'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를 맞이하며 '퍼스트 디센던트'의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우선 오는 6월 7일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8일부터 10일까지는 오프라인 행사 'SGF 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해 게임의 출시 일정 등 새 정보를 공개한다는 설명이다.

넥슨은 출품 소식과 함께 숨겨진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교차시키며 캐릭터의 특징을 풀어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요리가 준비되었다"라는 대사로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번 'SGF 2024'에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던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C와 콘솔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