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일본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 1위에 선정됐다. (자료=단미) 최근 일본 연예 미디어 ‘단미’(Danmee)는 ‘청량감×어른 섹시! 일본의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성 연예인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뷔가 44.31% 투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클라우드) 남녀노소 즐기는 생활밀착형 음료로 각광받는 맥주는 광고 모델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든다. 일과 휴식을 철저히 구분하고 세련되게 즐길 줄 아는 열정적인 이미지의 당대의 톱스타들이 기용되곤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은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맥주 광고에 출연한 바 있다. 뷔는 클라우드 맥주 프리론칭 편에 단독으로 모델로 나서 맥주의 청량함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영상미가 돋보였던 프리론칭 광고는 황금 시간대에 방송됐으며, 광고 시장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뷔의 광고는 4일간 인기 동영상에 올랐으며, 광고 전문사이트의 주간 인기 광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해외 경제지는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한 ‘가장 비싼 광고 모델 아이돌 4인’에 뷔를 남자 아이돌로는 유일하게 선정했다. 글로벌 경제지 ‘이코노타임즈’는 뷔의 손을 거치면 뭐든 잘 팔리는 ‘뷔이펙트’ 현상을 조명하며 뷔의 브랜드파워를 주목한 바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일본 맥주 광고 요청 1위…열정적인 ‘뷔이펙트’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6.18 06:52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일본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 1위에 선정됐다.

(자료=단미)

최근 일본 연예 미디어 ‘단미’(Danmee)는 ‘청량감×어른 섹시! 일본의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성 연예인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뷔가 44.31% 투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클라우드)

남녀노소 즐기는 생활밀착형 음료로 각광받는 맥주는 광고 모델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든다. 일과 휴식을 철저히 구분하고 세련되게 즐길 줄 아는 열정적인 이미지의 당대의 톱스타들이 기용되곤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2021년 방탄소년단은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맥주 광고에 출연한 바 있다. 뷔는 클라우드 맥주 프리론칭 편에 단독으로 모델로 나서 맥주의 청량함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영상미가 돋보였던 프리론칭 광고는 황금 시간대에 방송됐으며, 광고 시장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뷔의 광고는 4일간 인기 동영상에 올랐으며, 광고 전문사이트의 주간 인기 광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해외 경제지는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한 ‘가장 비싼 광고 모델 아이돌 4인’에 뷔를 남자 아이돌로는 유일하게 선정했다. 글로벌 경제지 ‘이코노타임즈’는 뷔의 손을 거치면 뭐든 잘 팔리는 ‘뷔이펙트’ 현상을 조명하며 뷔의 브랜드파워를 주목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