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하입보이’(Hybe Boy) 챌린지가 1억 조회수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1500만개를 넘어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자료=뉴진스 틱톡)
‘하입보이’ 챌린지는 공개 10시간 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 하루만에 3600만뷰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현재 뉴진스 계정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챌린지에서 뷔는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과 청량한 분위기로 뉴진스 멤버들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료=뉴진스 틱톡)
챌린지는 조각 같은 완벽한 뷔의 얼굴이 클로즈 업 화면을 가득 채우며 시작한다. 경쾌한 리듬에 맞게 가볍고 부드러운 춤선과 유연한 그루브에 뷔 특유의 바이브가 더해져 자신만의 매력으로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청량한 곡과 어울리는 상큼한 표정연기는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는 파워풀한 댄스부터 재즈힙합댄스, 살랑거리는 가벼운 댄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댄스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짧은 시간에 모든 것을 보여주는 챌린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앞서 뷔가 미국 래퍼 ‘도자 캣’(Doja Cat)의 ‘페인트 더 타운 레드’(Paint the Town Red)에 맞춰 댄스를 한 영상은 틱톡에서 단 5일 만에 3680만 조회수, 700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아 놀라움을 안겼다. 댄서 고프 및 바다와 함께 한 ‘스모크 챌린지’도 ‘스모크 챌린지의 완결판’이라는 평가받으며 핫한 반응을 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