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41)이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를 통해 혼자 사는 집을 공개했다. 이날 장성규는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김희철의 집을 아침 일찍부터 들이닥쳤다. 장성규는 “이 집은 최초 공개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침실은 ‘미우새’에서도 안 나왔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김희철의 침실을 보며 “하얀 배경에 빨간색 침대가 인상적이다. 이 조합은 네가 직접 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빨간색을 좋아한다. 하얀색은 깔끔해서 좋아하는데 반려견 기복이를 키우다 보니 아무래도 털이 잘 묻는다”며 “소파나 침대는 기복이가 긁어도 괜찮다. 침대는 2000만원 정도 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관심을 집중 받았던 침대 소파 브랜드는 프리미엄 친인체 소파 침대 전문 브랜드 헷세드(.HASSED)로 알려졌다. 헷세드 관계자는 "김희철 고객이 사용중인 아모르 침대 모델은 탈라레이 공법의 프리미엄 라텍스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사계절 모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헷세드 소재 커버로 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헷세드의 소재는 무두질한 동물가죽도, 합성피혁이나 플로킹원단도 아닌 오늘날 새로운 거실 문화를 창조한 전혀 다른 새로운 인공소재를 사용하고 있다"며 "원자재 및 부속자재 일체를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따뜻하다"라고 전했다.

‘아침먹고가2’ 김희철 침대 최초 공개 '2000만원' 브랜드 헷세드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7.19 10:53 의견 0
(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41)이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를 통해 혼자 사는 집을 공개했다.

이날 장성규는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김희철의 집을 아침 일찍부터 들이닥쳤다. 장성규는 “이 집은 최초 공개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침실은 ‘미우새’에서도 안 나왔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김희철의 침실을 보며 “하얀 배경에 빨간색 침대가 인상적이다. 이 조합은 네가 직접 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빨간색을 좋아한다. 하얀색은 깔끔해서 좋아하는데 반려견 기복이를 키우다 보니 아무래도 털이 잘 묻는다”며 “소파나 침대는 기복이가 긁어도 괜찮다. 침대는 2000만원 정도 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관심을 집중 받았던 침대 소파 브랜드는 프리미엄 친인체 소파 침대 전문 브랜드 헷세드(.HASSED)로 알려졌다.

헷세드 관계자는 "김희철 고객이 사용중인 아모르 침대 모델은 탈라레이 공법의 프리미엄 라텍스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사계절 모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헷세드 소재 커버로 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헷세드의 소재는 무두질한 동물가죽도, 합성피혁이나 플로킹원단도 아닌 오늘날 새로운 거실 문화를 창조한 전혀 다른 새로운 인공소재를 사용하고 있다"며 "원자재 및 부속자재 일체를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따뜻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