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제트)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창욱·김대욱)는 19일, 미국 패션 브랜드 코치(Coach)와 제휴를 통해 코치의 2024 스프링 컬렉션 신상품 11종과 ‘Colorful World’ 테마를 모티브로 한 비디오 부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페토 사용자들은 코치를 대표하는 퀼티드 숄더백, 선글라스, 신발에 이르는 11종 버추얼 아이템을 본인의 아바타에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몽환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다리 풍경을 연출한 ‘Colourful World’ 부스를 통해 사진과 영상 UGC를 쉽게 제작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며 코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제페토 상에서 즐길 수 있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개발 총괄은 “코치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은 제페토를 주력 마케팅 캠페인 채널로 포함시켜 제페토의 Z세대 사용자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활발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제페토는 브랜드가 사용자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완성해 나가는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페토, 코치 2024 스프링 컬렉션 아이템 선보여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7.19 12:00 의견 0
(사진=네이버제트)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창욱·김대욱)는 19일, 미국 패션 브랜드 코치(Coach)와 제휴를 통해 코치의 2024 스프링 컬렉션 신상품 11종과 ‘Colorful World’ 테마를 모티브로 한 비디오 부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페토 사용자들은 코치를 대표하는 퀼티드 숄더백, 선글라스, 신발에 이르는 11종 버추얼 아이템을 본인의 아바타에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몽환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다리 풍경을 연출한 ‘Colourful World’ 부스를 통해 사진과 영상 UGC를 쉽게 제작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며 코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제페토 상에서 즐길 수 있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개발 총괄은 “코치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은 제페토를 주력 마케팅 캠페인 채널로 포함시켜 제페토의 Z세대 사용자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활발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제페토는 브랜드가 사용자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완성해 나가는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