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진이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4만 5329표를 얻어 72%의 득표율로 우승했다. 자체 발광 비주얼로 우아한 고급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진은 브랜드를 남다른 카리스마로 최고의 영향력과 스타성을 뽐내며 '진 임팩트'를 증명하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최근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메종 프레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세간의 주목을 모았다. 진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억대의 초고가 주얼리들이 초고속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프레드 공식 홈식 홈페이지는 접속이 몰려 마비되며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소식 직후 프레드는 최근 5년 만에 구글에서 최고의 검색량을 보였으며, 진은 프레드와 연관된 검색어 중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검색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진은 앞서 진행한 테마 투표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브랜드 빛내는 스타’ 1위…파리올림픽 성화봉송부터 예능 출연까지 ‘열일행보’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8.05 06:42 의견 0
(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진이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4만 5329표를 얻어 72%의 득표율로 우승했다. 자체 발광 비주얼로 우아한 고급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진은 브랜드를 남다른 카리스마로 최고의 영향력과 스타성을 뽐내며 '진 임팩트'를 증명하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최근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메종 프레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세간의 주목을 모았다. 진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억대의 초고가 주얼리들이 초고속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프레드 공식 홈식 홈페이지는 접속이 몰려 마비되며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소식 직후 프레드는 최근 5년 만에 구글에서 최고의 검색량을 보였으며, 진은 프레드와 연관된 검색어 중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검색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진은 앞서 진행한 테마 투표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