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본우리반상 브랜드 고대 안암병원점 (사진=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3층 C홀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본우리반상과 본도시락, 본설렁탕, 멘지 등 대표 브랜드 4곳을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다. 각 브랜드가 가진 특장점과 '성공 창업' 꿀팁까지 예비 창업자에게 직접 알릴 계획이다.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로 자리잡은 '본우리반상'은 가맹점 월 매출 1억원 돌파를 기념해 가입비 50% 할인 이벤트를 한정 진행한다. 가맹점 점주의 약 16%가 본죽이나 본도시락 운영 경험이 있다.
한식 도시락 시장을 연 '본도시락'은 8월부터 새롭게 리브랜딩된 매장 컨셉과 메뉴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특히 최근 출시한 포장 전용 메뉴 '본격 도시락'은 높은 만족도로 2030 젊은 직장인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본도시락에 대한 신뢰와 8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본설렁탕'은 100% 한우사골육수에 듬뿍 올린 고기로 진정한 설렁탕의 맛을 살린 새로운 메뉴 라인업과 노포 감성으로 리뉴얼된 매장 인테리어를 보여줄 예정이다.
본아이에프의 최초 '비한식' 라멘 브랜드 '멘지'는 라멘 1분 조리 비결을 공개하며, 배달 매출 없이 오로지 홀 매출로만 고매출을 달성한 실제 사례와 그 이유, 가맹점별 순수익을 부스 방문자들에게 가감없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정웅수 본아이에프 본우리반상본부 본부장은 "본아이에프의 관리 시스템을 경험해 본 점주님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자부심이고 강점"이라며 "본사와의 든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함께 성공할 예비 점주 여러분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