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트렌디한 스타'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슈퍼스타의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삼성 폴드6 광고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투표수 4만 3196표 중 1만 5176표를 획득, 35.13%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진의 매력 포인트로는 '믿고 보는'이 57%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끌리다' 16%, '센스있는' 15%, '스마트' 7%, '똑부러지다' 5%로 뒤를 이었다.
(자료=구찌 공식 SNS)
뚜렷한 이목구비와 티 한점 없는 깨끗한 피부, 황금비율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는 진은 팬들에게 'Human Samsung'(인간 삼성)이라 불릴 만큼 삼성 광고모델로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다. 세련된 우아함과 기품 있는 고급스러운 미모로 삼성 미국 공식 계정으로부터 "Jin serving legendary looks"(전설적인 외모)라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앞서 진행된 '제2의 탕후루, 요아정 광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매력의 아이돌', '부쉐론(BOUCHERON) 광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지친 시험 기간, 나의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니트 모델에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의 아이돌’,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해 확고한 인기와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한편 진은 '2024 프랑스 파리 올림픽' 성화 주자로 참여해 '파리의 어린왕자'로 불리며 눈부신 미모를 빛냈다. 또 프랑스 명품 하이엔드 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