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그룹 커플다이어리가 신곡 ‘너만 보면 소름’으로 겨울 감성을 노래한다. 커플다이어리 측은 “26일 정오 발매되는 신곡 ‘너만 보면 소름’은 남성 보컬 오륜의 솔로곡으로 부드러운 EP와 멜로디컬한 기타에 감미로운 선율이 더해진 곡으로 사계절을 함께한 연인을 볼 때 느끼는 짜릿한 감각과 행복한 마음을 독특한 제목과 가사로 표현했다. 커플다이어리는 이번에도 연애 감성을 불러오는 가사와 오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을 담은 고백송을 발매하며 겨울 커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커플다이어리는 ‘예쁜짓 해볼까’, ‘넌 멍멍 난 야옹’, ‘이 반지 빼지마’ 등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들을 발표해오고 있다.

커플다이어리, 26일 신곡 ‘너만 보면 소름’ 발표…겨울 감성 표현한다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1.26 11:09 의견 0
 


인디 그룹 커플다이어리가 신곡 ‘너만 보면 소름’으로 겨울 감성을 노래한다.

커플다이어리 측은 “26일 정오 발매되는 신곡 ‘너만 보면 소름’은 남성 보컬 오륜의 솔로곡으로 부드러운 EP와 멜로디컬한 기타에 감미로운 선율이 더해진 곡으로 사계절을 함께한 연인을 볼 때 느끼는 짜릿한 감각과 행복한 마음을 독특한 제목과 가사로 표현했다. 커플다이어리는 이번에도 연애 감성을 불러오는 가사와 오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을 담은 고백송을 발매하며 겨울 커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커플다이어리는 ‘예쁜짓 해볼까’, ‘넌 멍멍 난 야옹’, ‘이 반지 빼지마’ 등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들을 발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