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라이드(BLITHE))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타겟티드 하이드레이팅 세럼 히알루론산 2.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2023년 5월 블라이드는 첫 타겟티드 라인으로 ‘타겟티드 블레미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5.0’을 출시했다. 타겟티드 라인은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 고민 집중 케어 라인’이다.

‘수분볼륨세럼’이라는 애칭을 가진 이번 신제품은 고분자 히알루론산 대비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만을 20,000ppm 담은 고함량 히알루론산 세럼이다.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쫀쫀한 피부를 연출해 주어 끈적임 없이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D-판테놀과 세라마이드NP를 함께 처방해 피부 장벽 케어를 돕고, 스쿠알란, 엑토인을 비롯해 보습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께 처방했다.

블라이드 관계자는 “기존 히알루론산 성분 특유의 끈적이고 미끌거리는 사용감은 보완하되, 유효성분을 가장 효과를 끌어올리는 최적의 함량을 연구해 개발되었다”며 “출시 이후 사용감, 발림성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와 가장 가까운 미산성 포뮬러로 개발되었으며, 화해 2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구성한 인공향료 free, 인공색소 free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라이드(BLITHE)는 국내 올리브영을 비롯해 해외 25개국 뷰티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블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