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 ‘리쥬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LPGA)
미국 여자프로골프협회(LPGA)가 주관하고 한화의 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후원하는 ‘2025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 ‘리쥬란(REJURAN)’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리쥬란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더마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 대회에서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고 앰플·크림·선크림 등 주요 코스메틱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피부 고민에 맞춘 제품 추천과 1:1 상담, 사용법 시연을 진행하고 주요 라인업인 턴오버앰플 등의 샘플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여자 골프 국가대항전에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리쥬란은 국내외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갤러리와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LPGA 주최 측은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협력적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와 팬에게 최적의 관람 환경과 높은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올해 대회에 리쥬란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갤러리 서비스를 비롯한 현장 프로그램이 한층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유일의 골프 국가대항전인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뉴코리아 CC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미국, 일본, 한국, 호주, 태국, 스웨덴 등 상위 7개 국가와 월드팀이 참가해 세계 정상급 여자 골프 선수들이 국가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