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27일 오픈한 시디즈 체험 공간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면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크래프톤은 게임의 '블루 존(자기장)'과 '화이트 존(안전지대)'를 모티브로 공간을 구성했다.
이용자는 팝업스토어에서 게임을 체험하고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현장의 룰렛 이벤트에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시디즈 GX 게이밍 의자 ▲시디즈 프레그런스(의자용 향수) ▲시디즈 팝업 스티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열쇠고리 ▲치킨 기프티콘 등이다.
특히 오는 10월 20일에는 현장에서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이날 중계되는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4 시즌 2: 한국 VS 일본'으로, 매년 한일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각국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한일전 대회다.
이 밖에 오는 12월에는 팝업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트너 인플루언서들 대상으로 연말 송년회가 열릴 예정이다. 송년회에서는 최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식과 신규 파트너 선발식 등이 진행된다.